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날 녹여주오’ 지창욱X원진아, 납치사건 후 위기감? 방송서 냉밍아웃

지창욱이 방송을 통해 자신이 냉동인간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연출 신우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토리피닉스) 5회에서  마동찬(지창욱)이 방송을 통해 자신의 냉동인간이라는 것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고미란(원진아)는 비록 3개월 인턴이지만 일자리를 얻게 됐다. 예능 PD로 동찬과 함께 일가게 된 것. 동찬은 냉동인간은 31.5도가 정상체온이고, 이를 유지하지 않으면 위험하다고 미란에게 당부했다. 미란이 대학에서 새로 만난 지훈(최보민)과 다정하게 대화하는 모습에 동찬은 자신도 미처 인지하지 못한 질투로 들끓었다.

그리고 이런 설렘 모먼트를 심란한 마음으로 지켜보는 나하영(윤세아)이 있었다. 20년 전 수사 기록을 보고 손현기(임원희)와 김홍석(정해균)을 비롯해 하영까지도 냉동 실험에 대해 경찰에 함구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동찬은 “적어도 넌 나를 찾을 거라고 생각했어”라며 그녀에게 화를 냈다.

자신에게 미행이 붙었다는걸 눈치챈 동찬. 그는 황갑수(서현철) 박사를 연구소에서 보호하는 건 위험하다고 판단해  낮에는 가족들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밤에는 미란의 집에 그를 두기로 했다. 의문의 남자(김법래)의 사주를 받은 인물들은 동찬에게 황박사의 행방을 추궁할 계획을 세웠다. 이에 동찬과 미란을 납치한 것.

냉동 탑차에 갇힌 채 어디론가 끌려가던 동찬과 미란은 어딘가 어설픈 납치범들로부터 무사히 탈출했다. 그러나 다음이 문제였다. 추위엔 누구보다 강하지만, 더위엔 속수무책이었고 갑작스러운 온도 변화에 힘들어하던 미란이 결쓰러진 것. 동찬은 미란을 업고 긴박하게 병원으로 달려갔고, 가까스로 그녀를 구할 수 있었지만, 위급한 상황을 피부로 직면하자 무언가 결심했다.

동찬은 하영이 진행하는 ‘뉴스라인’ 생방송에 등장했다. ‘20년 전 사라진 마동찬 PD가 살아 돌아왔다’는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 뉴스에 출연해 방송에 질려 무책임하게 방송사를 떠난 것으로 둘러대기로 홍석과 약속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막상 방송이 시작되자, 동찬의 첫 마디는 약속된 것과는 전혀 다른 내용이었다. “저는 세계 최초 냉동인간, 마동찬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동찬. 그의 ‘냉밍아웃’에 스튜디오는 얼어붙고 말았다.

tvN ‘날 녹여주오’ 6화는 오늘(13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배틀트립' 고주원-김다현, '와일드 끝판왕' 팔라완 여행...ATV부터 나무지렁이까지 icon‘모두의 거짓말’ 이유영, 죽은 남편 뒤쫓고 있었다? 이민기 의심↑ icon현대홈쇼핑, ‘이상봉 에디션’ 론칭…정구호·앤디앤뎁 디자이너 ‘삼각편대’ 구축 icon‘복면가왕’ 지니→만찢남, 연승행진 가능할까? “그분이 맞다면 소름” iconDAY6 제이, 신보 티저 '오묘한 분위기' 시선 압도 icon‘같이펀딩’ 장도연, 같이사과 프로젝트! 태풍 피해 농가 돕는다(ft.김용명) icon[오늘날씨] 태풍 하기비스 영향으로 일부지역 ‘강풍특보’…서울 낮 23도 icon‘나의 나라’ 양세종, 장혁 제거위해 첩자의 길 선택...우도환, 안내상에 버려진뒤 ‘흑화’ icon’황금정원‘ 한지혜-정영주, '은동주' 이름 건 증거싸움...문지윤 행방 찾아 ’반전엔딩‘ icon‘배가본드’ 이승기X신성록, 날선 멱살잡이…국정원 섀도 김민종 ‘소름 반전’ icon일본 태풍피해 '하기비스'로 속출...60여명 사상·1천만명 피난 icon테이X조찬형, '공주짬뽕' 먹방 예고 "백제 문화재보다 유명하다" (전참시) icon'전참시' 장성규, '워크맨' 수익 공개 "한달에 20억 이상...출연료 회당 100만원" icon'전참시' 장성규, '굿모닝FM' 아들 하준 통화에 울컥..."아빠 선물 보내줘!" icon佛 스킨케어 겐조키, 세포라 독점 브랜드로 국내 입점 icon'동치미' 황은정, 윤기원과 이혼 후 극단적선택 생각 "심적으로 힘들었다" icon타임스퀘어, 에잇세컨즈 리뉴얼 프로모션...패딩베스트 최저 1만원에 icon'그것이 알고싶다' 양산 여고생 실종, 경찰 초기대응 문제 지적 icon쉬즈미스, 한혜진 뮤즈 발탁...테헤란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icon여서정, 세계선수권대회 도마 결선서 8위…착지실수로 감점 icon‘놀면뭐하니?’ 유재석, 이건우-박현우 도움에 ‘찐트로트’ 탄생? 대박 조짐 icon‘구해줘 홈즈’ 장성규, 선넘는 드립력? ‘입틀막 주의보’ B급 애드리브 icon‘전참시’ 장성규, 라디오 ‘FM대행진’ DJ 데뷔…하동균 ‘나비야’ 꿀보이스 icon‘슈돌’ 문희준 딸 잼잼, 소율 댄스도 완벽재연! 아이돌 재능 대물림 icon‘사풀인풀’ 조윤희, 오민석 불륜 알았다 ‘충격’…설인아X김재영 재회 icon‘배가본드’ 박아인, 시청자는 지금 릴리 홀릭! 킬러매력 200% 발산 icon첫방 ‘레버리지’ 김새론 “보는 재미 가미된 드라마”…정의구현 사기극 온다 icon(여자)아이들, ‘퀸덤’ 덕분?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트와이스-레드벨벳 ‘건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