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전참시’ 장성규, 라디오 ‘굿모닝FM’ DJ 데뷔…하동균 ‘나비야’ 꿀보이스

장성규의 라디오DJ 데뷔현장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연출 박창훈, 김선영/이하 ‘전참시’)에는 성공적인 DJ 신고식을 치른 장성규의 일상, 제주도에서 공연 일정을 소화하는 하동균의 일상이 그려졌다.

넘다 넘다 라디오 문턱까지 넘은 장성규의 DJ 첫 출근길. 아침 라디오 ‘굿모닝 FM’의 DJ가 된 장성규의 출근을 돕기 위해 매니저는 새벽 5시 30분부터 그의 집 앞에서 기다렸다. 첫 방송에 대한 설렘과 긴장감으로 밤잠을 설친 장성규는 매니저에게 “걱정이다. 말실수하면 어떡하지”라고 토로했다.

긴장하면 화장실을 자주 들리는 장성규의 습관을 알고 있던 매니저는 “화장실까지 70걸음이다”라고 알려주는 세심함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장성규는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능숙하게 라디오를 이끌었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도착했다. 청취자와 전화 연결 중 아들 하준 군의 전화를 받은 것. “라디오 축하해”라는 아들의 응원에  장성규는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카 바보’의 면모를 보여준 하동균은 공연을 위해 매니저와 함께 제주도로 향했다. 매니저는 이번 제주도 공연으로 2박 3일 스케줄을 빼놓은 이유에 대해 “형이 따로 여행을 다니지 않아서, 스케줄을 가면 겸사겸사 여행까지 다닌다”고 설명했다.

무대에 올라 평소처럼 공연을 이어 나갔던 하동균은 꼬마 관객의 등장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부드럽고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동균은 꼬마 관객이 ‘나비야’를 요청하자, 고민하지 않고 이를 앙코르곡으로 선곡하는가 하면, “나갔다가 들어와 달라”는 말에 흔쾌히 따르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줬다.

평소라면 낯간지럽다며 ‘나비야’ 부분을 관객에게 넘겼던 하동균은 마이크 넘김 없이 열창을 했다. 이를 지켜본 매니저는 “아이들에게는 마음이 약한 것 같다. 저도 나중에 결혼해서 아기를 낳은 뒤 데리고 다니면서 스케줄을 이야기하면 좋을 것 같다. 아이가 부탁하면 다 들어줄 거 아니냐. 새로운 방법”이라고 야심 차게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전지적 참견 시점’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1부가 4.1% 2부가 5.3%를 기록했다.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1부 2.1%, 2부 3.1%를 기록했고, 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과 2049 시청률이 동 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폐창고를 복합문화공간으로...이마트24, 총 600평 규모 힐링공간 ‘투가든’ 오픈 icon‘구해줘 홈즈’ 장성규, 선넘는 드립력? ‘입틀막 주의보’ B급 애드리브 icon10월14일 티몬데이, 환절기용 패션아이템 초특가 판매 iconG마켓-옥션, 무협부터 로맨스 ‘취향저격 장르문학’ 총집합...15% 할인혜택 icon‘놀면뭐하니?’ 유재석, 이건우-박현우 도움에 ‘찐트로트’ 탄생? 대박 조짐 icon‘부라더시스터’ 조혜련 8남매-홍자 3남매 “티격태격해도 서로를 생각하는 가족애" icon여서정, 세계선수권대회 도마 결선서 8위…착지실수로 감점 icon‘날 녹여주오’ 지창욱X원진아, 납치사건 후 위기감? 방송서 냉밍아웃 icon'배틀트립' 고주원-김다현, '와일드 끝판왕' 팔라완 여행...ATV부터 나무지렁이까지 icon‘모두의 거짓말’ 이유영, 죽은 남편 뒤쫓고 있었다? 이민기 의심↑ icon현대홈쇼핑, ‘이상봉 에디션’ 론칭…정구호·앤디앤뎁 디자이너 ‘삼각편대’ 구축 icon‘복면가왕’ 지니→만찢남, 연승행진 가능할까? “그분이 맞다면 소름” iconDAY6 제이, 신보 티저 '오묘한 분위기' 시선 압도 icon‘같이펀딩’ 장도연, 같이사과 프로젝트! 태풍 피해 농가 돕는다(ft.김용명) icon[오늘날씨] 태풍 하기비스 영향으로 일부지역 ‘강풍특보’…서울 낮 23도 icon‘나의 나라’ 양세종, 장혁 제거위해 첩자의 길 선택...우도환, 안내상에 버려진뒤 ‘흑화’ icon’황금정원‘ 한지혜-정영주, '은동주' 이름 건 증거싸움...문지윤 행방 찾아 ’반전엔딩‘ icon‘배가본드’ 이승기X신성록, 날선 멱살잡이…국정원 섀도 김민종 ‘소름 반전’ icon‘슈돌’ 문희준 딸 잼잼, 소율 댄스도 완벽재연! 아이돌 재능 대물림 icon‘사풀인풀’ 조윤희, 오민석 불륜 알았다 ‘충격’…설인아X김재영 재회 icon‘배가본드’ 박아인, 시청자는 지금 릴리 홀릭! 킬러매력 200% 발산 icon첫방 ‘레버리지’ 김새론 “보는 재미 가미된 드라마”…정의구현 사기극 온다 icon(여자)아이들, ‘퀸덤’ 덕분?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트와이스-레드벨벳 ‘건재’ icon황은정 “윤기원과 이혼, 유부남들이 술마시자고 연락…우습게 보이나 싶더라” icon‘불후의 명곡’ 숙행, 故 백설희 ‘샌프란시스코’ 열창…전영록 극찬 icon‘선녀들’ 설민석, 부여초 방탄소년단 등극?…전현무 “아저씨” 인지도 굴욕 icon‘같이 펀딩’ 유준상, 태극기함 나비효과! 엄유민법 ‘국군의 날’ 공군가 제창 icon‘코미디빅리그’ 김지민, 김용명의 새로운 그녀? ‘수상한 택시’ 합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