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와 김재영이 앙숙 케미의 시작을 알렸다.

1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는 설인아와 김재영이 10년 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했다.

앞서 김청아(설인아)는 구준겸(진호은) 죽음의 진실을 숨긴 채 홍유라(나영희)에게 끝까지 거짓을 전하며 위태로운 비밀의 시작을 알렸다. 그 후 10년의 세월이 흐른 뒤, 경찰이 되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공시생 김청아와 인터마켓 스포츠마케팅 부서에서 새로운 꿈을 키워가는 구준휘(김재영)가 오해 속에 다시 마주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친구 백림의 부탁으로 대신 아르바이트에 나서게 된 김청아. 하지만 화장실에서 여고생에게 변태로 몰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미처 오해를 풀지 못한 채 아르바이트를 위해 달려가던 김청아는 같은 시각 스피드 클라이밍 이벤트를 위해 초대한 번개맨을 찾던 구준휘에게 붙잡혔다.

구준휘의 오해로 클라이밍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 김청아는 실수를 연발한 데 이어 카메라를 망가트렸다. 이에 두 사람은 서로의 잘못을 지적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설아(조윤희)와 도진우(오민석)의 사랑없는 결혼 생활도 안방극장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도진우의 재산만 보고 결혼을 했지만 김설아는 자신을 못마땅해하는 홍화영(박해미)과 끊임없는 신경전을 이어갔다. 도진우 역시 아내 김설아의 애정에 목말라하며 지쳐가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출장을 떠난 도진우가 응급실에 있다는 전화에 놀란 김설아는 함께 사고가 난 비서의 정체를 알고 충격에 빠지며 안방극장을 긴장감으로 가득 채웠다.

연이은 실수로 위기에 처한 김청아와 10년 만에 재회한 구준휘가 서로를 알아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1, 12회는 오늘(13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