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3일 밤 9시 30분 본격 정의구현 사기극 TV CHOSUN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연출 남기훈/극본 민지형/기획 소니픽쳐스텔레비젼/제작 프로덕션 H,하이그라운드)이 막을 올린다.

‘레버리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사기 전략가로 인생을 180도 바꾸는 ‘레버리지’의 ‘리더’ 이태준(이동건), 실전 사기에서는 여우주연상급인 발연기 배우 ‘여신 사기꾼’ 황수경(전혜빈), 아시안 게임 펜싱 금메달리스트 출신 ‘톱클라스 도둑’ 고나별(김새론), 인간 병기에 버금가는 전투력을 갖춘 용병 출신 보안전문가이자 ‘파이터’ 로이 류(김권), 미국 조기 유학파인 토종 천재 해커 정의성(여회현)이 한 팀으로 모여 펼칠 범상치 않은 캐릭터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또 사기 실력은 최상이지만 결핍이 있는 캐릭터들이 의기투합해 법망을 교묘하게 피하는 이들을 응징하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과 속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터지는 ‘코미디’ 역시 놓칠 수 없다.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김새론은 “보는 재미가 가미된 드라마”라며 풍성한 볼거리를 자신했다. 남기훈 감독 역시 “캐릭터들의 복합적인 감정 표현을 비롯해 이들의 변신을 보는 것도 즐거울 것”이라고 밝혀 ‘레버리지’ 팀원들의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지켜보는 재미를 더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는 오늘(13일) 밤 9시 30분에 TV CHOSUN에서 첫 방송되며, 2회 연속 방송된다. 이후 매주 일요일 9시 30분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