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황은정 “윤기원과 이혼, 유부남들 술먹자고 연락…무시당하는 기분”

황은정이 이혼 사실을 알리기 위해 예능에 출연했다고 발언했다.

MBN ‘동치미’에 출연한 황은정이 전 남편 윤기원과의 이혼 후 근황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MBN

황은정은 이날 “이혼 2년차, 다시 돌아온 따끈따끈한 신상 황은정”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다들 제가 이혼한지를 모르시더라 확실하게 알려드리려고 나왔다”라고 설명했다.

심진화이 “여기와서 놀란 게 옛날에 같이 부부 프로그램을 했다”라고 하자 황은정은 “안 그래도 오늘 남편 잘 지내냐고 묻더라”라고 유쾌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황은정은 “제가 여성 3인조 몸빼걸스라고 트로트 그룹을 준비했다”라며 “제목이 ‘전통시장’이라고 전국에 있는 전통시장을 다 살리기 위한 개념가수”라며 자리에서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토크 중 이혼 전후로 달라지는 주변 사람들의 태도에 대해 말하던 황은정은 “저같은 경우는 1년 반 전에 이혼기사가 떴을때 (그 전부터 알고 지내던) 오빠들한테 전화가 많이 왔다 ‘술 한잔 먹자’고”라며 “그런식으로 무시하는 느낌을 받았다. 내가 혼자 됐다고 우습게 보이나 싶었다”라고 고백했다.

특히나 이 오빠들 중에는 유부남이 대부분이었다고. 황은정은 “제가 결혼생활 6년을 했다. 부부동반 프로그램에서 보이는게 다 쇼윈도였냐고 이야기를 하실 수도 있다. 저희 사는 모습 그대로 (방송에) 나왔다. 좋을 때는 좋았고 싸울 때는 싸웠는데, 나중에 6~70대를 생각하는 이상이 전혀 다르더라. 우리에겐 미래가 없구나 이혼하는게 맞겠다 싶어서 결심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여자)아이들, ‘퀸덤’ 덕분?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트와이스-레드벨벳 ‘건재’ icon‘정법 in 순다열도’ 김병만X조준호X김동한, 70m 수직절벽 레펠 성공 ‘최고의 1분’ icon롯데百, 밀레니얼 남성고객 '패션핫플' 변신...바버·APC옴므·우영미 등 오픈 icon첫방 ‘레버리지’ 김새론 “보는 재미 가미된 드라마”…정의구현 사기극 온다 icon‘배가본드’ 박아인, 시청자는 지금 릴리 홀릭! 카리스마 200% 발산 icon트와이스·엑소 첸·아스트로·NCT드림...‘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오늘 방송 icon‘사풀인풀’ 조윤희, 오민석 불륜 알았다 ‘충격’…설인아X김재영 재회 icon‘자연스럽게’ 백종원 와이프 소유진, 전인화 하우스 방문...현실아내 토크 폭발 icon‘슈돌’ 문희준 딸 잼잼, 소율 댄스도 완벽재연! 아이돌 꿈나무 출격 icon쿠쿠, ‘마스터셰프’ 출시기념 온라인 퀴즈이벤트...사은품·할인쿠폰 증정 icon‘전참시’ 장성규, 라디오 ‘굿모닝FM’ DJ 데뷔…하동균 ‘나비야’ 꿀보이스 icon폐창고를 복합문화공간으로...이마트24, 총 600평 규모 힐링공간 ‘투가든’ 오픈 icon‘구해줘 홈즈’ 장성규, 선넘는 드립력? ‘입틀막 주의보’ B급 애드리브 icon10월14일 티몬데이, 환절기용 패션아이템 초특가 판매 iconG마켓-옥션, 무협부터 로맨스 ‘취향저격 장르문학’ 총집합...15% 할인혜택 icon‘놀면뭐하니?’ 유재석, 이건우-박현우 도움에 ‘찐트로트’ 탄생? 대박 조짐 icon‘부라더시스터’ 조혜련 8남매-홍자 3남매 “티격태격해도 서로를 생각하는 가족애" icon여서정, 세계선수권대회 도마 결선서 8위…착지실수로 감점 icon‘불후의 명곡’ 숙행, 故 백설희 ‘샌프란시스코’ 열창…전영록 극찬 icon‘선녀들’ 설민석, 부여초 방탄소년단 등극?…전현무 “아저씨” 인지도 굴욕 icon‘같이 펀딩’ 유준상, 태극기함 나비효과! 엄유민법 ‘국군의 날’ 공군가 제창 icon‘코미디빅리그’ 김지민, 김용명의 새로운 그녀? ‘수상한 택시’ 합류 icon[현장] 슈퍼주니어 컴백소감 "10년만 컴백 오랜만 완전체 활동 설렌다" icon[현장] 은혁 "슈퍼주니어 희철, 오래전 사고 후유증으로 콘서트 불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