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 독서부터 체조까지 ‘혼놀의 달인’ 등극

‘슈돌’ 건후가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준다.

오늘(13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우리의 가을을 걸어요’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귀염뽀짝 건후의 여유로운 아침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얀 민소매 셔츠에 파란 트레이닝복 바지를 입고 세젤귀 자태를 뽐내는 건후가 담겨있다. 먼저 침대에 엎드려 새근새근 자는 건후의 뒤태가 앙증맞다. 이어 거실로 나온 건후는 체조, 책 읽기 등 혼자서 여러 가지 일을 바쁘게 하고 있다.

특히 혼자 체조를 하는 듯 다양한 동작을 취하는 건후가 눈에 띈다. 민소매 셔츠 위로 뽈록 나온 통통한 뱃살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사진만으로도 너무나 귀여운 건후의 아침이 본 방송에서는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기대를 더한다.

이날 건후는 꿀잠을 자고 일어나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했다. 내추럴한 복장에 뱃살을 만지며 할 일을 찾아 어슬렁거리는 건후의 모습이 귀여워 현장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 이어 건후는 혼자 신문을 읽고 독서를 하는 등 자기계발을 하다가 체조로 체력까지 기르며 아침을 만끽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4월 혼자 베이비치노를 내려먹는 영상으로 100만뷰(네이버TV)를 넘기며 랜선 이모-삼촌들에게 심쿵을 안겨준 건후의 귀여운 아침이 이번에는 또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다려진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꽃파당’ 손창민, 의문의 대감 정체는...김민재와 관계 밝혀진다 icon백종원도 감탄한 밀가루 연금술! ‘스푸파2’ 중국 시안으로 미식 문화기행 icon‘미우새’ 김희철, 컴백 슈주 ‘15년 절친 케미’ 과시...“가장 먼저 결혼할 멤버는?” iconSuperM ‘쟈핑’, 美 인기라디오 ‘시리우스XM Hits1’ 금주의 Top15 선정 icon‘불후의 명곡’ 숙행, 故 백설희 ‘샌프란시스코’ 열창…전영록 극찬 icon(여자)아이들, ‘퀸덤’ 덕분?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트와이스-레드벨벳 ‘건재’ icon[인터뷰①] '가장 보통의 연애' 공효진 "男한테 '자니?' '뭐해?' 메시지 보낸 적 있었어요" icon‘코미디빅리그’ 김지민, 김용명의 새로운 그녀? ‘수상한 택시’ 합류 icon[현장] 슈퍼주니어 컴백소감 "10년만 컴백 오랜만 완전체 활동 설렌다" icon[현장] 은혁 "슈퍼주니어 희철, 오래전 사고 후유증으로 콘서트 불참" icon[현장] 슈퍼주니어 "앨범판매량 40만 돌파시 탑골공원서 뮤비 촬영" icon[현장] 은혁·이특 "세븐틴 전 멤버 1인 1화환, 응원 문자도 보냈다" icon"고무신→ 꽃신신고 오래 함께"...10년 군백기 끝난 슈퍼주니어 컴백(종합) icon‘복면가왕’ 건빵 정체는 전유나 “왁스인 줄 알았는데”…월요병 가왕전 진출 icon김소연 대표, 현주엽 감독과 甲공감대? “맛집에 시간은 상관없다” icon‘복면가왕’ 월요병 정체는 노지훈 “괜히 기대가 되더라”…만찢남 2연속 가왕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