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거짓말’이 지난 밤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물들였던 상자와 함께 국과수에 모인 이민기와 이유영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극본 전영신 원유정, 연출 이윤정) 1회에서 명망 높은 4선 국회의원 김승철(김종수) 교통사고 사건으로 형사 조태식(이민기)은 김승철 의원의 막내딸 김서희(이유영)와 마주했다. 자살인 줄 알았던 것과 달리 사건을 파헤칠수록 타살 가능성이 제기됐고, 김승철 의원 추모행사 장소에서 누군가의 손이 들어있는 상자 발견되면서 안방극장은 충격에 휩싸였다.

상자에서 발견된 마디가 굵은 남자의 손 그리고 약지에 끼워진 반지를 본 서희는 넋이 나갔다. 그녀의 약지에도 동일한 반지가 있었고, 뒤늦게 울린 서희의 비명은 마치 상자 안의 손이 그녀의 남편 정상훈(특별출연 이준혁)의 것이라고 암시하는 것 같았다. 누가, 왜 이런 짓을 했는지, 손에 잡히지 않는 의문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가운데 스틸컷엔 국과수에 모인 사람들이 포착됐다. 발신인 불명, 의문의 상자에 대한 어떤 단서가 발견될까.

무덤덤한 것 같지만 날카롭게 사건을 파악하려는 태식과 반대로 서희는 스스로를 껴안은 채 겨우 버티고 있는 듯하다. 붉어진 눈가와 초점이 불분명한 눈빛은 그녀가 받은 충격의 정도를 말해준다. 상훈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JQ그룹 신사업 총괄팀장 진영민(온주완), 서희의 엄마(윤복인)와 JQ그룹의 회장이자 상훈의 부친 정영문(문창길), 전략기획팀 실장 인동구(서현우)까지 모두가 충격에 빠져 있음이 사진 너머로 생생하게 느껴진다.

김승철 의원 사건에 타살 가능성이 제기됐고, 유력한 용의자로 같은 날 사라진 그의 사위이자 서희의 남편 상훈이 떠올랐다. 게다가 아무것도 모른다던 서희가 상훈을 마지막으로 본 사람이었음이 밝혀지면서 그녀 역시 거짓말했음이 드러났다.

하지만 만약 상자 안 손이 상훈의 것이라면 사건은 전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터. 이에 제작진은 “오늘(13일) 밤 2회에서는 상자 안, 손의 주인과 함께 침묵했던 서희의 속사정이 밝혀진다”라고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회는 오늘(13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OCN ‘모두의 거짓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