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이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6개월차 새댁 이정현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SBS

한참 깨가 쏟아질 때라는 말에 이정현은 “너무 좋아요”라며 “신랑이 너무 착해서 다 참나봐요. 연애할 때부터 지금까지 싸운 적이 없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연애를 1년정도 하면서 안 싸운 사람이 이 사람 밖에 없는 거 같아서 결혼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정현이 여전히 어려보인다는 모벤져스의 말에 서장훈은 “이정현씨 나이가 그렇게 어리지는 않다”라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현은 신랑에 대해 묻는 말에 “너무 듬직했구요 너무나 성실하고 착했어요”라고 첫눈에 호감이 갔음을 밝혔다.

이에 신동엽은 “연예계 계신분들이 본인이 바른 생활을 잘못해서 그런지 몰라도 바른 생활을 하시는 분들한테 끌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현은 권상우와 함께 영화 ‘두 번 할까요?’를 찍었다고 밝히며 “둘이 부부로 나오는데 이혼을 했다가 어떤 일로 다시 만나서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이야기”라고 전했다.

이정현은 “이 영화를 찍으면서 영화를 포기를 했었다”라며 “근데 이 영화를 찍으면서 너무 결혼이 하고 싶었다. 권상우가 워낙 딸바보, 아들 바보다. 매일 손태영씨한테 전화를 하고 집에 들어가더라”라고 설명했다.

또 “영화가 끝나갈 때쯤 만났는데 ‘에라 모르겠다’하고 잡았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