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이달 초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클라뷰 제공

전 구매 고객에게 ‘화이트 펄세럼 마스크 1매’를 증정하며 6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화이트 펄세이션 디바인 펄 세럼 미스트’ 본품을, 11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진주파우치’와 ‘레드 펄세이션 UV 프로텍션 시티 디펜스’ 본품을 증정한다.

클라뷰는 모든 제품에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해녀 후원사업과 바다숲 살리기 등 바다환경 정화에 앞장서는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해오는 프레스티지 마린 펄 코스메틱 브랜드다.

클라뷰는 터키에 단독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에 이어 동남아, 중국, 미국 시장에도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고 매장 수가 늘어가고 있으며 브랜드 잠재력에 대한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으로 남미와 유럽시장까지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인 일명 ‘여배우크림’(화이트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누적판매 200만개를 돌파했다. 이런 기세를 몰아 이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을 적극 활용해 내국인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