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일교차와 건조함으로 피부고민이 깊어지는 환절기를 맞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가 신제품 ‘애씨드 듀오 히비스커스 63크림’을 선보였다.

사진=바이 위시트렌드 제공

기능성 뛰어난 원료를 사용하면서 피부자극은 최소화하는 포뮬레이션 개발에 주력하는 바이 위시트렌드는가 자신감 있게 출시한 신제품은 정제수 대신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63%를 사용했다. ‘보톡스 플랜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히비스커스 꽃은 풍부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천연산 AHA, AKA, BHA를 함유하고 있어 전체적인 피부톤 향상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피부의 재생주기를 회복시켜 맑고 깨끗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설페이트와 에센셜 오일, 향료, 색소 등이 첨가되지 않은 pH 레벨 5~6의 약산성 크림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애씨드 듀오 히비스커스 63크림’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에 LHA 0.5%와 PHA 0.1%를 더해 효능을 더욱 증대시켰다. LHA 성분은 모공, 피지 개선에 효과적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되지 않고 각질 상층부에서만 작용해 자극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항균, 항염, 면포 억제 효과가 있어 여드름과 블랙헤드 방지에 효과적이다. PHA 성분은 분자량이 AHA보다 커 상대적으로 자극이 적어 부드러운 각질제거가 가능하며 피부의 수분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노화, 건조, 자외선, 스트레스 등 주변 환경에 따라 탈락이 지연된 각질을 크림으로 마일드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리적 각질제거제가 아닌 크림으로 부드럽게 제거하기 때문에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최소화한다. 아침이나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모이스처라이저로 사용하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