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가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을 선보인다.

사진=바닐라코 제공

지난 4월 출시 이후 ‘착붙 파데’ ‘효민 쿠션’ 등의 애칭으로 열풍을 일으킨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과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에 이은 커버리셔스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은 화이트히아루론 앰플이 피부 속 보습을 채워줘 속은 촉촉하게 겉은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강력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보습 지속 효과도 검증받았다. 또 커버리셔스 라인에 담겨 있는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다크닝 없는 자연스러운 광채피부 연출을 돕는다. 내장된 퍼프는 촉촉한 피부 화장에 적합한 습식 발포 재질로 제조했고, 넓은 밴딩이 적용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SPF45 PA++의 저자극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 기능도 갖췄다. 곱게 갈려진 미세 입자 덕분에 뻑뻑한 기존 무기자차 제품과 달리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26가지 성분을 제외한 알러젠 프리향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녹음의 상쾌함과 과일의 상큼함을 은은하게 담긴 ‘그린 프루티 플로럴 향’이 바르는 순간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화사한 옐로톤의 ‘21호 바닐라’, 핑크톤의 ‘21호 로제’, 미디움 옐로 톤의 ‘23호 피넛’, 핑크 톤의 ‘23호 시나몬’ 총 4종으로 선보여 자신의 피부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4종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오늘(14일)부터 21일까지 롯데닷컴을 통해 먼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2일부터는 바닐라코 공식 온라인몰과 바닐라코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