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이 발칙한 모쏠남(?)의 에피소드에 황당함을 감추지 못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30회에서는 이수근이 연애를 8번이나 했다고 주장하는 고민남에게 무차별한 팩트 폭행을 날릴 예정.

그는 고민남의 말도 안되는 연애 에피소드를 들을 때마다 몸서리치면서 싫어한다고.

이날 서장훈과 이수근은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고민남에 말문이 막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묻지 않았음에도 TMI를 늘어놓는 고민남에 당황, 아무말 대잔치를 펼쳐 현장을 대폭소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자신의 연애 경험이 8번이라고 주장하는 그에게 두 보살은 그간의 연애 이야기를 풀어놓으라고 재촉한다. 또한 최소 5시간에 달하는 그의 연애 기록(?)에 폭발한 이수근은 “사랑할 생각도 하지마”라며 웃픈 직설을 날렸다고 해 사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수근을 강제 음소거 시킨 고민남의 황당한 연애 스토리는 오늘(14일) 밤 9시 50분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