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결혼 앞두고 관리모드 “다시 운동하고 싶다”

강남, 이상화의 드레스 숍 방문기가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남, 이상화의 웨딩드레스 숍 방문기가 공개된다.

강남, 이상화는 본식에 입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정하기 위해 숍을 방문했다.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본 이상화는 “빨리 입어보고 싶다”라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의 설렘을 드러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식의 꽃인 웨딩드레스를 두고 ‘동상이몽’을 보였다. 강남은 벨라인의 풍성한 드레스를, 이상화는 보디라인이 강조되는 머메이드라인의 드레스를 원한다고 밝힌 것. 두 사람은 계속해서 서로 반대되는 스타일의 드레스를 고르며 극과 극의 드레스 취향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이날 강남은 최대 난제로 ‘리액션’을 꼽았다. 강남은 주변 사람에게서 신부가 드레스를 입고 나왔을 때 남편의 반응을 평생 기억한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했고, 이상화 역시 “오빠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다”라고 해 리액션에 대한 부담을 가중시켰다. 강남이 리액션 대가다운 면모를 보여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레스 피팅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이상화는 옷맵시를 위해 운동에 돌입했다. 이상화는 은퇴 후에도 한 치의 흩트림 없는 자세와 스피드로 감탄을 자아냈다. 강남 또한 이상화의 귀여운 압박에 못 이겨 폭풍 운동을 했고, 두 사람은 달달한 ‘양봉 커플’ 답게 운동 중에도 “귀여워”를 연발했다.

한편, 이상화는 “다시 운동을 하고 싶다”는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나 결국 무릎 때문에 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털어놨고, 이에 강남은 “차라리 내 무릎 가져가”라고 속 깊은 이야기를 하며 그녀를 향한 애틋한 진심을 보였다.

빙상 여제 이상화의 속마음은 14일(월) 밤 10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정일우, 연극 ‘엘리펀트송’ 마이클役 출연 확정 [공식] icon염정아 압축크림 대란, ㅂㄹㅂㅇㅊㅋㄹ 초성퀴즈 정답은 icon조국 사퇴...평화 "고마움 전한다”-박지원 “정중한 사과 말씀 올린다” icon하이마트 줍줍특가, 초성퀴즈 정답이 4개? 참여 방법은 icon[현장] 이승환 "캐피톨 스튜디오서 '백야' 녹음, NCT와 마주쳤다" icon조국 테마주 화천기계, 사퇴 발표에 하락…서연전자 급등 icon나경원 “조국 사퇴는 사필귀정, 文 국론분열 사과해야” icon[현장] 이승환 "박정민, 인간미 넘치는 배우 친해지고 싶었다" icon조국, 법무부 장관 사퇴 “정부에 부담돼서는 안 된다고 판단” [전문] icon야나두 직장인장학금, 초성퀴즈 두 개? 직장인이라면 꼭 하는 이것 icon송지효, 크리에이티브 그룹 ING 전속계약…혜리 한솥밥 [공식] icon조국, 법무부 장관 사의 표명 “검찰개혁 불쏘시개 역할은 여기까지” icon[현장] 이승환 "20년동안 타이틀곡 헛발질, 대중의 귀를 믿는다" icon‘정희’ 유태오 “독일에서 태어나, 3개 국어 가능…종종 헷갈린다” icon조국, 2차 검찰개혁안 발표…檢 특수부 46년만에 폐지 icon‘물어보살’ 이수근-서장훈, 연애 만렙 사연에 ‘강제 음소거’ 모드 icon네스프레소, 프리미엄 홈카페 완성조건 제안 icon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초성퀴즈 정답은? 공유형 적금상품 ‘눈길’ icon‘그렇게 살다’ 정동환이 그리는 삶의 딜레마 “산다는 것의 의미” icon'장관없는' 법무부 국감, 김오수 차관이 대신 출석 icon文 대통령 "조국 사퇴에도 검찰개혁 끝까지 완수" icon카이, 뮤지컬 '벤허' 막공 후 신영숙에게 "반성했다"는 문자 받아 icon'페이코 삼성페이' 간편결제 오퀴즈 빈칸넣기 정답은? icon'82년생 김지영' 정유미 "용기내서 출연 결정? 이 이야기를 만드는 게 중요했다" icon'82년생 김지영' 공유 "정말 많이 위로 받아...이 영화 출연하길 잘했다" icon"나는 현재 진행형 가수"...데뷔 30주년 이승환 맞은 가요계의 '이방인'(종합) icon‘컬투쇼’ 문빈 “마음에 들면 직진하는 스타일, 여사친 가능하다고 생각” icon김원효 부친상, 소속사 측 "안타까운 비보, 위로와 응원 보내주길" icon설리, 사망사고 신고 접수…경찰 “확인 중”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