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인터뷰] 카이, 뮤지컬 '벤허' 막공 후 신영숙에게 "반성했다"는 문자 받아

뮤지컬 배우 카이가 어제(13일) '벤허' 마지막 공연을 마친 가운데 공연을 보러 온 신영숙으로부터 감동의 문자를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EMK엔터테인먼트 제공

14일 오후 뮤지컬 '레베카'의 개막을 앞둔 카이와 인터뷰가 진행됐다.  

카이는 오는 11월 개막하는 뮤지컬 '레베카'에서 주인공 막심 드 윈터의 새 캐스트로 합류한다. 막심 드 윈터는 영국의 최상류층 귀족이자 전 부인 레베카로 인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는 인물로 카이는 전작 '엑스칼리버'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신영숙(댄버스 부인 역)과 다시 만난다. 

카이는 올해만 '팬텀' '엑스칼리버' '벤허' '레베카' 4편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는 지난 13일 그의 '벤허' 마지막 공연이 열렸고 배우 신영숙이 이 공연을 보러 왔다고 전했다.

카이는 "영숙 누나가 공연 끝나고 '나 너무 많이 반성했어'라는 문자를 보내왔다"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베테랑 뮤지컬 배우에게 그런 말을 듣게 돼 영광스럽고 몸 둘 바를 모르겠더라"는 소감을 말했다.

이어 그는 "(문자가) 격려의 의미였을 것"이라면서 "'레베카'에서도 영숙 누나의 폭발적인 감성과 함께 합을 이뤄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카이와 신영숙은 지난 8월 종연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통해 명검 엑스칼리버를 통해 제왕으로 거듭나는 아더(카이)와 그의 이복 누이 모르가나(신영숙)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나는 뮤지컬 '레베카'는 11월 16일 개막해 내년 3월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니베아, 립케어 전제품 리뉴얼...신상 ‘망고샤인’ 론칭 icon포르테 디 콰트로, 3집 발매 기념 전국투어...‘조화와 균형’ icon文대통령 "조국 사퇴, 국민에 죄송...검찰개혁 끝까지 완수할 것" icon'장관없는' 법무부 국감, 김오수 차관이 대신 출석 icon‘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결혼 앞두고 관리모드 “다시 운동하고 싶다” icon조국 사퇴에 공지영 ”검찰, 한가족 살해...이제 윤석열도 물러나자“ icon정일우, 연극 ‘엘리펀트송’ 마이클役 출연 확정 [공식] icon염정아 압축크림 대란, ㅂㄹㅂㅇㅊㅋㄹ 초성퀴즈 정답은 icon조국 사퇴...평화 "고마움 전한다”-박지원 “정중한 사과 말씀 올린다” icon'페이코 삼성페이' 간편결제 오퀴즈 빈칸넣기 정답은? icon'82년생 김지영' 정유미 "용기내서 출연 결정? 이 이야기를 만드는 게 중요했다" icon'82년생 김지영' 공유 "정말 많이 위로 받아...이 영화 출연하길 잘했다" icon"나는 현재 진행형 가수"...데뷔 30주년 이승환 맞은 가요계의 '이방인'(종합) icon‘컬투쇼’ 문빈 “마음에 들면 직진하는 스타일, 여사친 가능하다고 생각” icon김원효 부친상, 소속사 측 "안타까운 비보, 위로와 응원 보내주길" icon설리, 사망사고 신고 접수…경찰 “확인 중” icon설리, 성남시 주택 2층서 숨진채 발견…“매니저가 발견해 신고” icon[3PICK 리뷰] '82년생 김지영' 공감 100%, 당신 자신과 당신의 이야기 icon설리 사망, 하루 전 SNS에 "고백받았다"며 기뻐했는데...누리꾼 충격 icon‘악플의 밤’ 측, 설리 사망에 “입장 정리 중”…악플에도 당당했던 태도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