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는 가을 분위기에 맞는 무게감 있는 컬러의 립스틱은 물론,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초 화장품 수요가 늘어난다. 이에 롯데닷컴은 매년 10월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해 인기 상품을 선 출시하고 할인, 추가 적립, 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7일까지 열리는 올해 행사에는 참여 브랜드가 역대 최대 규모인 250여 개로,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먼저 ‘뷰티 얼리어답터’를 위해 가을 신상 화장품을 선보인다. 바비브라운의 럭스아이섀도우 리미티드 4가지 색상을 10월14일, 메이크업포에버의 ‘홀리데이 한정 아이 메이크업 키트’를 24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록시땅, 디올, 입생로랑 등 인기 브랜드의 ‘홀리데이 에디션’ (인기 상품 미니 세트) 역시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롯데닷컴에서 단독으로 구성해 판매하는 인기 화장품 세트도 있다. 작년 행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던 설화수의 ‘자음2종 기획 세트’나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세트’는 베스트 품목 샘플이 추가된 제품이다.

행사 기간에는 명품화장품 브랜드 상품에 추가 9% 다운로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10/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1/2만원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별 10~20%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14일부터 20일까지 랑콤은 금액별로 최대 15%, 지방시는 최대 20%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설화수’ ‘입생로랑’ ‘키엘’ 등 명품 화장품 33개 브랜드가 준비한 정품 화장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브랜드별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정품을 증정한다. 설화수는 ‘순행 클렌징폼’, 입생로랑은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