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팝아트 디자이너 로메로 브리토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편의점 GS25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작품이 패키지에 디자인된 유어스 아이스음료를 10일 출시했다.

올해 여름을 겨냥해 내놓은 GS25의 유어스 아이스음료는 유어스 쏠티드카라멜을 비롯해 유어스 아이스카페라테, 유어스 자몽에이드 등 커피음료 5종과 과즙·에이드 3종이며 오는 16일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 유어스 아이스초코 등 6종을 연이어 출시한다.

 

 

특히 올해는 ‘커피가 앝(ART) 하다!’ 2번째 시즌으로 키스 해링과의 콜라보 패키지를 반영한 유어스 아이스음료를 출시했다는 것과 함께 신상품 2종, 유어스 쏠티드카라멜과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도 고객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유어스 쏠티드카라멜은 진하게 추출한 에스프레소 커피에 신선한 우유와 쏠티드 카라멜을 더해 생우유의 고소함, 소금의 짭짤함과 카라멜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또한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는 최근 커피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콜드브루 추출액을 사용한 상품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신상품 2종의 가격은 얼음컵 포함 각 1500원이다.

GS25는 ‘키스 헤링’의 작품이 디자인된 아이스음료 14종이 모두 출시되면 그래피티 예술에 관심이 큰 10~30대 고객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GS25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