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0년 동안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로 아웃도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온 고어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고어텍스 제품을 착용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고어사는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캠페인 시리즈를 위해 각 나라별로 브랜드 앰배서더를 선정했다. 국내에서는 뮤직비디오 감독 및 패션 인플루언서로 널리 알려진 쿨케이가 참여했으며 쿨케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오늘(15일) 공개됐다.

재킷 편과 신발 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착용한 쿨케이가 추운 날씨를 극복하며 온전히 자신만의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재킷 편에서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윈드스타퍼 기술이 적용된 코오롱 스포츠의 ‘안타티카롱 다운자켓’을 착용해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 덕에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찬 바람에 방해받지 않고 사진 촬영에 집중하는 쿨케이의 모습을 담았다.

신발 편에서는 추위에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 얇은 단열재가 적용돼 보온성은 유지하고 발의 나머지 부분은 편안히 숨쉴 수 있게 해주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기술이 더해진 리갈의 ‘MMX9929FG31’ 제품을 착용해 스타일은 물론 하루종일 따뜻하고 쾌적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고어텍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비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어텍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티저 이벤트와 기프트 이벤트 퀴즈를 맞히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쿨케이가 착용한 제품과 동일한 재킷, 신발 및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군은 국내 주요 브랜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고어텍스가 제공해왔던 블랙 다이아몬드 택이 아닌 화이트 다이아몬드 택으로 구별돼 출시된다.

사진=고어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