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쿨케이 참여 아웃도어 캠페인 영상 'Tested for Life' 공개

지난 40년 동안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로 아웃도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온 고어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고어텍스 제품을 착용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고어사는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캠페인 시리즈를 위해 각 나라별로 브랜드 앰배서더를 선정했다. 국내에서는 뮤직비디오 감독 및 패션 인플루언서로 널리 알려진 쿨케이가 참여했으며 쿨케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오늘(15일) 공개됐다.

재킷 편과 신발 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착용한 쿨케이가 추운 날씨를 극복하며 온전히 자신만의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재킷 편에서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윈드스타퍼 기술이 적용된 코오롱 스포츠의 ‘안타티카롱 다운자켓’을 착용해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 덕에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찬 바람에 방해받지 않고 사진 촬영에 집중하는 쿨케이의 모습을 담았다.

신발 편에서는 추위에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 얇은 단열재가 적용돼 보온성은 유지하고 발의 나머지 부분은 편안히 숨쉴 수 있게 해주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기술이 더해진 리갈의 ‘MMX9929FG31’ 제품을 착용해 스타일은 물론 하루종일 따뜻하고 쾌적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고어텍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비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어텍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티저 이벤트와 기프트 이벤트 퀴즈를 맞히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쿨케이가 착용한 제품과 동일한 재킷, 신발 및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군은 국내 주요 브랜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고어텍스가 제공해왔던 블랙 다이아몬드 택이 아닌 화이트 다이아몬드 택으로 구별돼 출시된다.

사진=고어코리아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LG스마트폰, 새 OS '안드로이드 10' 적용 "확 바뀐다" icon워싱턴, 세인트루이스 꺾고 NLCS 3연승 파죽지세...창단 첫 WS까지 단 1승 icon온수매트-에코히터-마사지 쿠션, 벌써 보일러? 추위잡는 가을 가전 icon[이번주 개봉작] '버티고' '두번할까요' 출격...'조커' 독주 막을까 icon선선한 가을바람 따라가는 10월 나들이 명소...서울억새축제外 icon‘살림남2’ 최민환, 90도 인사하는 육아 멘토는 누구? icon김예림, 림킴으로 활동 신호탄...첫 미니앨범 오늘(15일) 공개 icon여기어때, 국군 소통앱 '더 캠프'에 5만 숙소 연동...군장병 신용카드 혜택까지 icon올겨울 트렌드 아이템 '숏패딩'...지컷 FW 신상 컬렉션 출시 icon[인터뷰] 공감여신 헤이즈 "울면서 녹음한 '만추', 무대서도 울컥할 듯" icon"송가인 콘서트 표 팔아요"...송가인, 암표주의보 발령 '주의 당부' icon첼리스트 송영훈, 4대 첼로 어우러진 클래식 앨범 발매 icon'콜바넴' 감독 단편, 아시아나국제영화제 상영...줄리안무어X미아고스 icon'라디오스타' 대도서관, 알고보니 대기업 출신? '도티'에 밀리지 않는 수입공개 iconSM 측 "유족 뜻에 따라 설리 빈소, 신촌 세브란스 병원 팬 조문 가능"(공식) icon北, '평양원정' 경기 영상 南에 제공...사후 녹화중계 가능성↑ icon김동완, 김동완, 설리 비보에 "강요 받는 연예인들, 기획사들 간과해선 안돼" icon'날씨의 아이', 신카이 마코토 '천만영화' 2편?...흥미진진 숫자 팩트 체크 icon직장인 94.6% '월급 보릿고개' 경험...지출 줄이는 방법 1위는? icon슈퍼주니어·브라운아이드걸스, 설리 안타까운 비보에 콘텐츠 공개 일정 연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