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극장 상설공연 '궁:장녹수전'이 오는 24일 공연회차 300회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궁:장녹수전' 공연 모습

'궁:장녹수전'은 조선 최고의 기녀 장녹수의 이야기를 그녀의 ‘예인’으로서의 삶에 초점을 두고 기예를 담아낸 창작 무용극이다. 지난 2018년 4월 5일 창작초연 개막 이후, 관객의 꾸준한 사랑으로 2019년 새로운 버전으로 단장해 재공연 중 300회를 맞이했다.

'궁:장녹수전'은 전통 기방 문화와 민가 놀이 문화, 궁중 연희까지 한 작품에 담아 한국무용의 백미를 선사한다는 평을 받으며 평단과 관객의 찬사를 받아왔다. 또한 해외 예매처 예약율 1위에 오르는 등 웰메이드 전통공연으로써 국내는 물론 해외 관람객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오는 24일 300회 당일 공연 관람객은 출연자들이 직접 준비한 스페셜 커튼콜을 만날 수 있다. 장녹수의 이야기가 끝나고, 제2막처럼 펼쳐질 깜짝 스페셜 커튼콜은 오직 300회 공연 당일에만 진행된다. 아울러 당일 관람객은 출연자 싸인이 들어간 '궁:장녹수전' 비하인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사진='궁:장녹수전' 공연 모습

300회 당일,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관람객이라면 300회 기념 특별 포토위크 참여를 노려볼 만하다. 오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 2주간 정동극장 입구에 설치된 300회 기념 스페셜 포토존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생샷을 남기고,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20년 정동극장 공연 초대를 제공한다.

한편, 올해 12월 28일 폐막을 앞둔 '궁:정동극장'은 전석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터파크, 정동극장 홈페이지, 전화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정동극장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