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국주의 통 큰 이벤트 현장이 포착됐다. 이국주가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은 남편 슬리피를 위해 생일 돌잔치는 물론 ‘클럽 자유’라는 특급 선물까지 준비했다.

 

 

오늘(1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아내 이국주가 준비한 ‘리피 왕자’의 서른 넷 생일 이벤트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국주는 아내로서 함께하는 남편의 첫 생일을 더 특별하고 성대하게 만들어 주고 싶어했다. 이국주가 ‘리피 왕자의 서른 넷 돌잔치’를 마련했고, 남편의 취향을 단번에 저격할 초특급 선물까지 쐈다.

공개된 사진은 이국주와 슬리피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국주곤듀- 리피왕자’의 모습으로 돌잔치를 즐기는 순간을 포착했다. 이국주는 남편 몰래 언터쳐블 디액션-베이식-빅트레이-지투까지 남편의 절친들을 모두 초대해 슬리피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선물 증정식부터 돌잡이, 영상편지까지 알찬 이벤트가 이어졌고, 슬리피는 ‘잇몸 만개’ 미소를 지었다.

 

 

특히 이국주는 남편 슬리피와 그의 절친들을 클럽 앞까지 직접 에스코트해줬고, 마지막으로 준비한 초특급 선물이 바로 그곳에 있었다. 이국주는 친구들과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는 슬리피에게 “재밌게 놀다와~”라는 말과 함께 비장의 카드(?)까지 꺼내주고는 자리를 떠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대인배 끝판왕 아내 이국주의 모습과 흥부자 ‘리피왕자’의 생일 돌잔치 현장은 11일 오후 4시55분 공개된다.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