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이 ‘동백꽃 필 무렵’ 네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16일 오후 6시 임한별이 참여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연출 차영훈)의 네 번째 OST ‘꽃처럼 예쁜 그대’가 발매된다.

'꽃처럼 예쁜 그대'는 사랑하는 그녀가 아프지 않게, 힘들지 않게, 행복하기만을 바라는 바람과 고백을 담은 곡. 서정적인 멜로디와 그에 맞는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며 임한별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동백꽃 필 무렵’ 속 동백(공효진)을 바라보는 용식(강하늘)의 절절한 감정이 잘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주형(MonoTree), 준피(jun_p)가 작, 편곡에 참여하여 낭만적인 레트로 팝 곡을 완성시켰다. 또 최근 JTBC ‘비긴어게인’을 통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적재가 기타연주에 참여해 노래의 감성을 더했다.

임한별은 섬세하고 세련된 감성은 물론 폭발적인 고음으로 대한민국 남성보컬리스트의 계보를 잇고 있다. 지난해 부터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 이딴 거', '오월의 어느 봄날' 등 직접 프로듀싱하고 노래한 앨범을 발표하여 음원 강자로 등극했다.

가수 임한별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4 ‘꽃처럼 예쁜 그대’는 오늘 1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