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포상휴가를 비롯해 동호회나 소모임 차원의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가운데 클럽메드가 특별한 단체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오는 12월 25일까지 예약하는 단체 휴가객에게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가 1회 제공되며 여행 적용 기간은 10월부터 내년 5월 6일까지다.

클럽메드의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는 해변과 젠풀 등 분위기 있는 장소를 자유롭고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노을 지는 저녁,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함께 마시는 칵테일과 즐거운 파티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함은 물론 팀의 유대감과 친목 또한 강화할 수 있어 많은 기업과 동호회 등 단체 여행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40년 경력의 단체휴가 전문 클럽메드가 자랑하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스포츠 강습,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등이 포함된 일정으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여행을 활기차게 탈바꿈시키는 것은 물론, 많은 인원을 대상으로 직접 계획하는 스트레스 또한 덜어줘 최상의 휴가를 제공한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발리, 푸켓, 빈탄, 체러팅, 몰디브카니 총 5곳의 열대 휴양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20명 이상 예약 시 적용되며 현재 단체 예약 상담 문의를 하는 모든 사람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