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백꽃필무렵' 공효진 "안 떠날 것" 강하늘과 키스...까불이 까멜리아 재등장

공효진이 옹산을 떠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16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강종렬(김지석)이 동백(공효진)에 필구(김강훈)을 보스턴으로 보내자고 제안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종렬은 "나 마카오에서 도박 딱 한번 했는데 도박광이라고 한다. 아이돌 딱 두번 만났는데 아이돌 킬러됐다. 필구 내 혼외자식인 것 알게 되면 딱지 붙는다"며 필구를 보스턴으로 보내자고 했다.

이에 동백은 "수습하지마라. 필구 네 혼외자 아니다"고 선을 그었고, 과거 동백은 필구의 임신 사실을 알고 그의 반응을 보고 떠났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동백은 "네 자식은 네 딸 하나다. 필구. 눈에 밟히지마. 침 흘리지마. 그깟 3000만원 내가 토해주겠다"며 "용식(강하늘)씨는 그랬다. 나는 행복해질 자격이 차고 넘치는 사람이라고"라고 말했다.

특히 앞서 회장도(고두심) 엄마(이정은)도 동백에게 졸지 말라고 말한 바. 동백은 "매번 네가 나를 정신을 번쩍 들게 해준다. 나는 네 덕에 소나기 피하는 법을 알게 됐고 용식씨같은 진짜를 알아봤다. 이제와서 다시 도망가라고? 이 그지같은 도돌이표 상황을 또 당하니 감이 온다. 나 다신 도망 안가. 그러니까 니들 다 까불지마라"라고 경고했다.

이후 동백은 용식에게 "저 이제 알겠다. 내가 만만했던 것이다 그동안. 동물의 왕국을 보면 약한 애들만 죽는다. 새끼, 쫄보들이 죽는다. 내가 만만했던거다. 그래서 까불지 말라고 한 것이다. 다 덤비라고 하죠 뭐"라고 각성한 모습을 보였다.

용식은 그런 사랑스러운 동백의 모습에 "진짜 예뻐주겠네. 왜 이렇게 예쁜건데요"라고 기뻐하자 동백이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 "이건 다 네 탓이예요. 나를 자꾸 꼬시고, 용식씨가 자꾸 예쁘다고 이빨을 까니까 내가 막 이렇게. 몰라요"라고 했다. 용식은 그런 동백에 입을 맞췄다.

한편 동백이 까멜리아를 다시 오픈하자 까불이로 추정되는 인물은 "되게 짜증나네"라고 한 후 까멜리아에 들어섰다. 동백은 "오셨어요? 저 문 다시 열었어요. 진짜 안 떠나요"라며 반갑게 그를 맞이했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웨딩과 예술의 동거! 아펠가모, 팝아트작가 베릴과 ‘아트 캠페인’ icon검찰發 ‘정경심 입원증명서 논란’...조국 “가짜면 범죄”·변호사 “미리 검찰에 밝혔다” icon'동백꽃필무렵' 강하늘, 공효진에 "딱새우는 빼박, 임수정보다 더 좋아해" icon'동백꽃 필 무렵' 이정은, 손담비에 "까불지 말라, 짜증나게" 의미심장 발언 icon손혜원, “이해찬 사퇴” 나경원 저격 “朴탄핵 때 누가 사퇴했나? 조국 너무 우려먹네” icon'어하루' 로운, 정건주 도우며 장면 바꼈다...이재욱, 김혜윤과 연인선언 iconKBS기자협 “유시민 책임져라” vs 시청자게시판 “천박하고 수준낮은 너희들” icon'어쩌다발견한하루' 이재욱, 자아 생겼나...'비밀' 만화책에 로운 등장 icon'어하루' 이태리, 자아 생긴 로운에 "김혜윤 막아, 네 존재의 이유" icon핫펠트, 최자 악플러에 일침 "고통 속에 있는 사람에 소금뿌리지 마라" icon'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운, 김혜윤에 "내 기억의 시작은 너" icon김용건, 녹두전 만들기서 에이스 활약...전인권 녹두전은 '처참' icon강남, ♥이상화와 결혼 전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결별 "원만한 합의" icon'태양의 계절' 정한용, 경찰서 자진 출두...최정우 오창석에 발각위기 icon'태양의 계절' 최정우, 오창석에 "최성재에 회장직 넘겨라" 협박 icon'태양의계절' 하시은 "최성재, 정한용 살인죄로 고소한다고했다" 폭로 icon달바, ‘승무원 미스트’ 등 스테디셀러 라인 올리브영 추가 입점 icon남녀 수험생 위한 선물...브로앤팁스·아임오, 신제품 및 이벤트 icon설리→지인들, 좌표 바꾼 '내로남불' 악플러들 '惡순환' icon이소라 "최근 치매 증상, 차키 30분동안 못 찾았다"(라디오스타) icon대도서관 "연수입? 17억→24억 올해 7월까지 20억 돌파"(라디오스타) icon홍윤화♥김민기, '골목식당' 등장..."싸워도 마주보고 앉아 금방 풀려" icon'골목식당' 백종원 "음식 장사, 수익 많이 올릴 수 있는 틈새 없다" 조언 icon'라디오스타' 이소라 "94년 SF 드라마 '별'이 마지막 작품" 방부제 미모 icon브라이언 "온라인 탑골공원 루머? 같이 친한 女 스타 많은 것 뿐" 해명 icon방은희 "이혼 후 D급 조연으로 추락, 살기위해 연기했다"(이사야사) icon정선아, '한끼줍쇼' 깜짝 전화연결 icon[오늘날씨] 전국 구름 많고 선선한 바람…서울 낮 최고기온 20도 icon황치열, 첫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오늘(17일) 예매 시작 icon윤석열, 오늘(17일) 법사위 국정감사 출석…‘조국 공방’ 정점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