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2019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 메가세일은 1년에 두 번,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 행사는 17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이어진다.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저장용품에서부터 조리용품, 야외용품과 각종 수납용품은 물론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소형가전 등 총 2200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자사의 인기 품목 및 시즌 제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저장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항균 비스프리 테이블탑’ 세트를 실속 구성으로 선보이고, 가을∙겨울철 특히 수요가 높은 ‘스텐 보온도시락’ 세트, 이사철과 환절기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냉장고 정리 키트’ 세트 등 실용적으로 제품을 꾸렸다.

다가오는 김장철 수요에 맞춰 김장통을 비롯해 각종 김장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마련했다. 숙성과 발효를 돕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숨쉬는 김치통’, ‘발효 숙성 용기’ 등 락앤락의 대표 김치통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재료 준비에 필요한 칼, 도마, 강판 등 조리도구, 보쌈 조리에 유용한 ‘3단 찜기’ 등 다양한 품목을 일목요연하게 구성했다.

쿡웨어도 인기 제품들로 엄선했다. 통주물로 제작돼 열효율이 뛰어난 프리미엄 쿡웨어 ‘투핸즈 살롱’,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니멀 시리즈’, 쿡웨어 베스트 라인인 ‘하드앤라이트 시리즈’ 등 평소 눈여겨봤던 제품을 실속 있게 챙길 수 있는 기회다. 이 밖에도 300개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압력솥 등 다채롭게 둘러볼 수 있다.

텀블러의 계절에 걸맞게 시즌 맞춤형 텀블러도 30~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골드핑크와 블루, 다크그레이 등 은은한 컬러에 초경량을 실현한 ‘패더라이트 텀블러’, 나들이에 유용한 ‘웨이브 핸들 텀블러’, 빨대 없이 즐기기 좋은 ‘립 텀블러’ 등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 일상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있다. 특히 가을철 옷가지 등 집안 정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을 주목할 만하다. 버려지던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수납함으로, 기존 제품보다 가격은 50% 이상 저렴하면서 품질과 내구성까지 갖췄다. 실용적인 수납함을 구매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환경실천에도 동참할 수 있는 1석 2조의 혜택을 주는 제품이다. 연말 여행 시 챙기기 좋은 ‘모던 캐리어’는 최대 20%,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활용하기 좋은 ‘미니공기청정기’는 45%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