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피센트2’가 드디어 국내 관객 앞에 베일을 벗었다.

17일 판타지 블록버스터 ‘말레피센트2’(감독 요아킴 뢰닝)가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됐다.

대형 스크린으로 판타지한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IMAX, 요정들과 다크 페이 종족 등을 리얼하게 구현한 시각효과를 경험 할 수 있는 리얼3D,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스크린X, 세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2D까지 각기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IMAX 포맷으로는 전편보다 한층 풍성해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선명한 이미지로 경험할 수 있다. ‘말레피센트2’의 스케일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포맷인 셈.

3D는 판타지의 세계지만 리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비주얼에 공을 들인 ‘말레피센트2’의 질감, 캐릭터들의 모션 하나하나를 사실적으로 느낄 수 있다. 디즈니 라이브액션 최초의 스크린X 개봉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270도 3면 화면으로 러닝타임 중 40분에 달하는 분량을 극강의 몰입감으로 즐길 수 있다.

2D 역시 나름의 매력이 있다. 새로운 이야기와 메시지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기 때문. 안젤리나 졸리의 싱크로율 높은 연기와 곳곳에 드러나는 센스 있는 유머는 관객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말레피센트2’는 IMAX, 리얼 3D 및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