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정준, 강두, 박진우, 이재황이 ‘연애의 맛’ 시즌 3에 전격 출연한다.

24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 시즌3가 더욱 강력해진 핑크빛 떨림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즌3에는 시즌2에 이어 심쿵모먼트를 선사할 이재황, 연예계 대표 노총각 윤정수, 순박한 미소의 데뷔 29년 차 배우 정준, 더 자두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한 강두, ‘논스톱5’의 꽃미남 배우 박진우 등 기존 예능에서 볼 수 없던 반가운 얼굴들이 대거 합류한다.

올해 48세 윤정수는 진짜 결혼을 위해 생애 마지막 연애에 도전한다. 김숙과 함께 약 2년여 간 가상 부부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윤정수가 이번에는 진짜 결혼을 이뤄내겠다는 각오다.

데뷔 29년차 배우 정준은 ‘맛있는 청혼’, ‘목욕탕집 남자들’, ‘사춘기’ 등 수많은 작품에서 순박한 미소로 많은 여성들에게 설렘을 안겼던 원조 국민 썸남. 그간의 수줍은 미소는 뒤로한 채 진정한 상남자 매력을 발산한다고. 제작진도, 카메라도 보이지 않는 듯, 오로지 ‘사랑의 직진본능’을 풀가동시킨 정준의 운명적인 상대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두는 배우로 전향하며 불규칙한 수입으로 인해 연애를 포기를 했던 상태. “난 연애할 자격이 없어”고 한탄했던 강두가 ‘연애의 맛’ 시즌 3에서는 웃음을 되찾고 연애의 ‘맛’을 맛볼 수 있을 지 궁금증을 돋운다.

박진우는 반에서 1~2등을 도맡아하던, 공대 출신 모범생 엄친아 오빠. 2004년 시트콤 ‘논스톱 5’와 영화 ‘어린 신부’에서 얼굴을 알리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던 박진우는 최근 ‘오늘부터 사랑해’, ‘수상한 장모’ 등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금까지 ‘공부’와 ‘연기’ 맛만 알던 박진우가 ‘연애’의 맛을 느끼기 위해 운명의 그녀를 찾아 나서면서, 수줍은 연애 현장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하면 시즌 2에서 10년 만의 소개팅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이재황은 시즌 3에서도 유다솜과 올바른 ‘연애’ 경로 찾기에 나선다. 단 두 번의 만남 동안 이재황과 유다솜은 길을 잃어버리고, 차키와 신발 분실하는 등 드라마틱한 사건사고를 겪었던 터. 하지만 평강공주만큼 똑부러진 유다솜으로 인해 한 달 만에 이재황의 연애 세포가 서서히 깨어나기 시작, 솔로 탈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윤정수를 비롯해 정준, 강두, 박진우, 그리고 이재황까지 오랜 만에 보지만, 여전히 혼자인 남자 출연자들이 어떤 리얼한 연애를 보여주게 될지 제작진 또한 기대가 크다”며 “솔로탈출의 각오를 다지며 등장한 솔로 5인방의 진정성 있는 연애의 모습을 ‘연애의 맛’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이어 “‘연애의 맛’ 시즌 3는 당초 17일(오늘) 첫 방송을 목표로 촬영에 나섰지만, 좀 더 알찬 내용을 담아내기 위해 오는 24일(목)로 첫 방송 일정을 연기했다”고 밝혔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 3는 오는 24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