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낭만의 계절이다. 무언가에 사색하고 즐길 수 있는 계절이 가을 아닐까 싶다. 먹는 것으로 때로는 독서하는 것으로 가을의 낭만을 챙기는 이들을 위한 호텔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 이벤트들이 있다.

# 메종 글래드 제주 – 제주 작가 특별 후원전: 블라 블라! 일상의 소리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지역 청년 작가들을 후원하는 '제주 작가 특별 후원전: 블라 블라! 일상의 소리'를 10월 17일부터 11월 8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에서 개최한다. 이번 후원전은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서 주최, 주관하고 (사)섬아트제주에서 후원하며 제주 지역 청년 작가들의 작품이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 로비에 전시된다.

전시에 참가하는 작가는 박주우, 안소희, 임영실, 양민희, 현덕식 총 5명으로 '블라 블라! 일상의 소리'라는 주제 아래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담은 작품들을 선보인다. 유한한 삶 속에서 새로운 꿈을 꾼다는 의미를 담은 박주우 작가의 '만개', 공간과 하나가 돼 풍경의 일부가 된 여자를 묘사한 안소희 작가의 '거실', 작업실 한쪽에 켜켜이 쌓이는 일상들을 유화로 담은 임영실 작가의 'Everyday life series' 등 총 33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 기간 동안 매주 금,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40분 동안 호텔 로비에서는 '문화가 있는 아침'의 콘셉트로 도슨트 투어가 마련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시작 시간 30분 전까지 1층 컨시어지 데스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더 데이 – 포 유어 애니버서리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는 사랑하는 연인, 혹은 부부들의 특별한 날을 더욱 소중하게 보낼 수 있는 기념일 패키지인 '더 데이 - 포 유어 애니버서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념일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2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인 룸 다이닝 서비스(핑거푸드와 로제 와인 1병), 러쉬 배쓰밤,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 구성 혜택 중 인 룸 다이닝 서비스에는 아보카도와 새우, 브리치즈와 살라미, 햄치즈 파니니, 과일 타르트와 에끌레어 등의 핑거푸드와 '도미니오 데 라 베가, 이딜리쿰 까바 브뤼' 1병이 객실 내에 준비돼 달콤한 순간을 선사한다. 여기에 객실 내 에센셜 오일이 듬뿍 담긴 러쉬의 배쓰밤에 준비돼 소중한 그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더 데이 기념일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제주신라호텔 – 어텀 북토크

제주신라호텔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작가와 대화할 수 있는 '어텀 북토크'를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차분한 가을 감성을 제공하고 있다. 임경선 등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들뿐 아니라 장도선, 장은정 등 제주지역과 소통해 온 작가들도 함께해 제주신라호텔만의 북토크를 경험할 수 있다.

작가들과 자유롭게 담소를 나누는 '어텀 북토크'는 11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휴가객의 아늑한 쉼터인 '라운지S'에서 진행된다. 라운지S에는 1000여권의 책이 마련돼 있으며 전자책 대여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제주신라호텔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이용자)'에게 '어텀 북토크'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10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에 투숙하는 신라호텔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신라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한 고객은 사전예약을 통해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어텀 북토크'에 참가할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테이스트 오브 타이랜드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올데이 카페 &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는 풍부한 식재료와 향신료의 향연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타이랜드' 프로모션을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출시한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해외 그랜드 하얏트의 타이 셰프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테라스 레스토랑에 초청해 태국 최고 셰프의 현지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이스트 오브 타이랜드' 프로모션은 쏨땀 등의 대표적인 태국 음식부터 한국인에게는 생소한 태국 현지 음식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라임 칠리 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두부 볶음 샐러드 '라브 두부', 바삭한 태국식 춘권 튀김 '포르 피아 토드', 소등심 구이에 제철 야채를 곁들이고 향신료로 맛을 낸 '느아 양' 및 태국식 그린 커리와 레드커리 등을 포함한 풍성한 태국 음식이 제공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