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2019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해 ‘지오반노니 팝업부스’를 운영해 화제다.
‘지오반노니 팝업부스’는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와 협업해 선보인 패키지를 활용해 만들었다. 지오반노니 특유의 밝은 감성으로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똑같이 재현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색과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한 아이스크림 캐릭터를 활용했으며 곡선 벽면과 리드(뚜껑) 형태의 지붕 등 실제 매장에서 판매하는 패키지를 그대로 구현했다. 내부로 들어가면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안에 있는 것과 같이 느껴지는 색다른 부스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부스 내부에는 방문객이 참여 가능한 ‘360도 무빙 포토존’을 설치해 특별한 순간을 생생한 영상 콘텐츠로 제공한다. 부스에서 찍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인싸리원(인싸+배스킨라빈스31) 캠페인’도 운영 중이다.
부스 옆면에는 24시간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자판기(ATM)을 설치했고, 자판기 체험 고객들에게 ‘블록팩 1+1’ 쿠폰팩을 선물한다.
특유의 밝은 감성으로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한 지오반노니 패키지 디자인은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전국 14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손담비, '캣맘' 까불이 발견...본명 '최고운' 공개 (동백꽃 필 무렵)
- '우아한 가' 이규한, 박혜나 "실패작" 말에 살해 "신도 그런 말 안해"
- '우아한 가' 이규한, 임수향 의심에 "미안하지만 내가 범인 맞거든"
- 이종범 아들 이정후, KBO리그 최초 父子 MVP "아버지 이름 알리게 돼 기쁘다"
- '시베리아 선발대' 이상엽 "성대모사 때문에 정우성 피해다녀"...김남길 "형 좋은 사람"
- '시베리아 선발대' 김민식, 외국인 '넷플릭스' 언급에 "No! 이건 tvN" 폭소
- '해투4' 심은진, 베복 시절 안티팬 일화 공개 "침묵 시위-손가락 욕설에 화가 났다"
- '해투4' 별, 백지영·심은진 선긋기 "저는 아이돌처럼 연습생 월말평가 세대"
- [오늘날씨] 낮 최고 25도, 현재 제주도 비→오후 강원·남부지방 산발적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