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우는 한끼가 아니라 맛있는 먹거리를 찾아 편의점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국내 1위 음식 콘텐츠 제작사인 쿠캣(Cookat)과 손잡고 차별화 요리 상품인 쿠캣김치삼겹꽃찜을 출시했다.

김치삼겹꽃찜은 지난해 쿠캣의 요리 콘텐츠를 통해 소개돼 약 4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끈 요리로, GS25가 별도 조리 없이 즉석 취식이 가능한 상품으로 구성해 이번에 출시했다.

GS25는 김치에 두툼한 삼겹살을 둘둘 말아 특유의 꽃 모양을 구현했고 각각의 꽃찜 위에 청양고추를 토핑해, 고객 기호에 따라 매콤함을 조절할 수 있게 했다. 가격은 4900원이다.

쿠캣김치삼겹꽃찜은 출시 직후 GS25의 요리,반찬 분류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열풍 조짐을 보이고 있다. 구매 고객을 중심으로 SNS를 통해 구매 후기와 맛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GS25는 1인 가구가 홀로 즐기기 난이도 있는 메뉴를 소용량, 실속형 가격대로 구성해 선보인 것이 쿠캣김치삼겹꽃찜의 인기 요인이라고 풀이하고 있다.    

사진=GS25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