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 '말레피센트2'가 지난 17일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개봉한 가운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영화 '말레피센트2'는 강력한 어둠의 요정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가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왕국의 잉그리스 왕비와 대립하게 되고 이에 요정과 인간의 연합이 깨지면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다.

디즈니 라이브액션 최초로 스크린X로 개봉을 확정하며 관심을 받았던 만큼 개봉 이후 실관람객들의 만족스러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말레피센트2' 스크린X는 2019년 스크린X 개봉작 중 가장 고난도의 작업이 필요했던 만큼 제작진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완성시킨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극 중 인간과 요정의 스펙터클한 전쟁과 말레피센트의 아찔한 공중 비행 등을 3면 스크린으로 더욱 화려하고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해 일반 상영관에서는 느낄 수 없는 짜릿함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스크린X로 '말레피센트2'를 관람한 관객들은 “2D로 봤을 때는 실감이 날 것 같지 않은 너무나도 멋진 광경이 스크린X에서는 실현이 되더라고요. 훨씬 더 영화 보는 재미가 더해졌습니다!” “말레피센트와 요정들이 날아다니는 모습을 좌우로 확장된 화면을 통해 볼 수 있어 더욱 재밌었다” “스크린X로 보니 영화의 배경이 더 멋있네요” “스크린X로 봤는데 느낌이 확실히 다르네요. 재밌어요” “화면도 너무 예쁘고 장면 몰입감이 대단했다. 말레피센트 멋짐 폭발!” “요정들도 이쁘고 영상미가 아름다웠어요” 등 좌우 3면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말레피센트 2'의 화려한 비주얼에 아낌없는 극찬을 보냈다.

실관람객들의 끊임없는 극찬 세례에 힘입어 이번 주말 흥행 스코어가 기대되는 '말레피센트 2' 스크린X는 전국 CGV 스크린X 및 4DX with ScreenX 상영관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CGV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