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 원필이 새 앨범 티저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DAY6는 22일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와 타이틀곡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 발매를 앞두고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19일 0시에는 성진, Jae(제이), Young K(영케이)에 이어 개인 티저의 네 번째 주인공인 원필의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원필은 짙은 가을 분위기가 묻어나는 스타일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레드와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연출한 티저 이미지에서 원필은 우수에 젖은 눈빛을 드러내며 My Day(마이데이 : 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곡 'Sweet Chaos'는 달콤한 사랑 때문에 삶이 흐트러져 혼란스러운 감정을 노래한다. DAY6가 그간 선보인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을 예고해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새 앨범은 지난 7월 발표한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의 연장선에 있는 작품이다.

미니 5집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 방송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호성적을 달성한 기세를 몰아 신곡 'Sweet Chaos'로도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저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아울러 신보에서 'Entropy'(무질서도, 열역학적 상태함수의 하나)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DAY6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새 정규 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