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자신을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국내 홈 뷰티 시장이 나날이 성장해 가고 있다. 이에 뉴스킨 코리아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얼굴은 물론 두피 및 모발 케어까지 가능한 ‘에이지락 갈바닉 & 뉴트리올’을 출시했다.

대표 홈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를 업그레이드한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를 새롭게 선보였다. 갈바닉과 함께 사용하면 집중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와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3종 시스템’도 처음 출시했다.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나는 광채와 투명함을 찾아주는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산뜻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다. 갈바닉 미세 전류가 화장품 유효성분의 침투를 도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등 섬세한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며 얼굴과 넥&데콜테, 스팟(눈가/입가/이마 등), 스칼프 등 부위에 따라 탈부착해 사용하는 4개 컨덕터와 사용자 피부 상태에 따른 자동 프로그래밍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리뉴얼된 두피케어 전용 스칼프 컨덕터는 끝이 둥근 팁으로 설계돼 넓은 면적으로 보다 효과적인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갈바닉 전용 마스크인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는 0.5mm의 얇은 두께로 제작돼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즉각적으로 피부가 시원하게 진정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온화된 수분 마그넷 입자가 갈바닉 미세 전류와 만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며 지치고 피로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헤어 3종 시스템’은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본체에 스칼프 컨덕터를 끼워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스칼프&헤어 세럼, 샴푸, 컨디셔너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 하루 2번의 습관으로 두피와 모발 본연의 에너지를 깨워 건강한 두피 및 풍성하게 빛나는 모발을 기대할 수 있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인텐시브 스칼프&헤어 세럼’은 감초 추출물로 모근을 건강하게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 E 유도체 및 판테놀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한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헤어 샴푸와 컨디셔너’는 힘 없고 푸석한 모발에 최적화된 영양 공급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한다.

한편 뉴스킨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 갈바닉 파워풀 패키지’ 구매 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 1세트’를, ‘NEW 갈바닉 뷰티풀 패키지’ 구매 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스칼프 컨덕터’ 1개와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