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부는 가을 환절기에 피부가 땅기고 푸석해지듯 두피 역시 같은 현상을 겪게 된다.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두피 장벽이 약화되면 두피 건조, 지루성 두피염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심할 경우 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민감해진 두피에 대해 매일 공들여 스킨케어하듯 관리가 필요한 이유다.

사진=네오팜 제공

네오팜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주는 ‘루트힐 2종’을 출시한 뒤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2종은 제로이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두피케어 라인으로 ‘루트힐 마일드 샴푸’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됐다.

‘제로이드 루트힐 마일드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샴푸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풍성한 거품이 두피를 순하게 세정해주며 컨디셔닝 기능이 있어 사용 후 모발이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다. 또한 판테놀, 바이오틴 성분이 약해진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제로이드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 전용 보습제다. 기존 두피 케어 제품들이 액상 타입이었던 것과 달리 에멀전 타입의 두피 전용 보습제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했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과 세라마이드HS가 두피장벽을 강화해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며 레스토마이드와 애드펜스-피성분이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두피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유소아도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와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전국 주요 병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