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가 찾아왔다. 지금이라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여러 베이커리 브랜드가 선보인 한정판 케이크를 눈여겨 보자. 이번 화이트데이만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그 어떤 때보다도 달콤한 맛으로 중무장했다.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디저트39는 달콤한 사랑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한정 케이크 4종을 선보였다. 케이크는 100% 순수 우유 크림 케이크에 글라사주 쇼콜라, 국내산 생딸기를 더한 딸기 순수 우유 with 쇼콜라와 벨기에 정통 초콜릿 무스와 마스카포네, 필라델피아 치즈 무스, 견과류가 더해진 쇼콜라 러브 케이크, 벨기에 정통 초콜릿 무스와 마스카포네, 필라델피아 치즈 무스, 신선한 생딸기를 통째로 얹은 쇼콜라 러브 스트로베리를 선보였다.

여기에 화이트데이 기념 스페셜 할인 이벤트로 `디저트39`의 베스트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랜덤 보틀 케익 한정 할인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마카롱 블러섬’을 출시했다. ‘마카롱 블러섬’은 봄 시즌에 맞춰 핑크 초콜릿으로 꽃이 화려하게 피어나는 모습을 표현한 제품이다. 둥그런 돔 형태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미니 마카롱과 초콜릿으로 데코해 귀여운 느낌을 살렸고,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바닐라’ 3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해 기획제품 70여종을 출시했다. 이번에는 '꽃말'을 통해 평소 말로 하기 어려웠던 표현을 제품에 담아냈다. 꽃말을 파리바게뜨만의 위트를 더해 재해석하고, 이를 플라워 패턴 패키지에 타이포그라피로 디자인해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

케이크 제품 중에서는 레드벨벳 스폰지에 베리잼과 생크림을 바르고 러브픽과 플라워 장식을 올린 '사랑의 레드벨벳 케이크', 두 가지 컬러가 돋보이는 하트 모양 케이크에 리치 내용물과 산딸기 크림을 넣고 러브픽, 생딸기, 블루베리로 장식한 '사랑의 투톤하트 케이크', 크랜베리 스폰지와 달콤한 딸기잼이 조화로운 '러블리핑크 마카롱 케이크' 등이 있다.

 

애인도 없고 돈도 없어서 슬픈 싱글들은 편의점으로 향하자. SPC삼립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냉장 디저트 브랜드인 ‘카페 스노우(CAFE SNOW)’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상큼한 블루베리 시트에 블루베리를 섞은 크림을 올려 돌돌 말은 롤 케이크 타입의 ‘블루베리 롤롤케익’, 미니 타르트 속에 진한 치즈를 듬뿍 넣은 ‘치즈타르트’, 요거트와 딸기를 섞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딸기요거트 조각케익’ 등 3종이다. 카페 스노우 신제품은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