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가 건조한 가을철에 연약해지는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오일’과 ‘엑소메가 콘트롤 보습제 2종’을 선보였다.

사진=아더마 제공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오일’은 고보습 식물성 글리세린 오일 클렌저로 페이스 및 바디 겸용 제품이다. 기존 200ML에서 750ML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했다.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고함유 된 오일 폼 클렌저로 클렌징 단계부터 민감한 건성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약산성 pH 클렌저로 피부를 보다 자극 없이 케어할 수 있고 끈적이지 않는 젤과 촉촉한 오일의 장점만을 결합한 텍스처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엑소메가 콘트롤 밤 DEFI’의 기존 제품은 극도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밀폐용기 DEFI를 채택하고 보존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사용기간 내내 멸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기존 DEFI가 펌프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밀폐용기의 장점은 유지하면서도 용기에 묻어남 없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사용감과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한 텍스처로 1일 1회 사용만으로 24시간 동안 보습 효과가 지속 된다. 얼굴부터 바디까지 전신 사용 가능하며 피부의 건조함 및 개인 선호도에 따라 촉촉한 크림 타입 혹은 풍부한 보습감의 밤 중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