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동균이 조카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1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하동균이 공연이 끝나고 조카와 통화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하동균은 공연 후 스태프들과 함께 전 매니저가 운영하는 가게로 향했다. 하동균의 매니저는 "방송에 조카 이야기한 게 나왔다"라며 전했고 하동균은 "싫어할 텐데"라며 걱정했다. 하동균은 조카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의 조카는 "술 마셨네. 딱 말투가 그렇다"라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하동균이 "TV 봤냐"고 묻자 조카는 "보고 있다. 잘해~"라고 했다. 유병재는 "회사 전무님 같다"고 코멘트했다. 하동균은 "삼촌이 뭘 잘해야 되냐"라며 궁금해했고 하동균 조카는 "그냥 그렇게 쭉 가. 내 얘기만 하지 마라"라며 시크하게 당부했다.

이에 삼촌 하동균은 "네 이야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냐"라며 틱틱댔고 조카는 "부담스럽다"라며 자신을 언급하지 말라고 했다. 이윽고 하동균은 "삼촌이 너 좋아한다고 말하는 게 부담스럽냐"라며 서운해했다. 조카는 "TV에서 말하면 다른 사람들이 본다"며 걱정을 드러냈다.

그러자 하동균은 "삼촌 사랑하냐. 안 사랑하냐"고 조카 사랑을 드러냈다. 조카는 답을 회피했고 이 모습을 지켜본 하동균 매니저는 인터뷰를 통해 "(하동균) 누나가 엄마, 아빠보다 동균 형을 더 닮았다고 이야기한다. 그래서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