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홍석, 박혜나가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20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시티오브엔젤’ 마지막 공연에서 강홍석, 박혜나가 관객들의 박수 속에 마지막 공연을 마무리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최근 드라마 ‘호텔 델루나’,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에서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인 강홍석은 ‘시티오브엔젤’을 통해 정반대의 역할에 도전했다. 그는 어리숙하고 소심한 시나리오 작가 '스타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박혜나는 현실 속 영화 제작자의 비서 '도나'와 영화 속 탐정의 비서 '울리'로 분해, "역시 박혜나!"라는 호평 속에 새로운 캐릭터로 한 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은 1940년대를 미국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소설을 영화 시나리오로 각색하는 과정에서 고뇌하는 작가 '스타인'의 현실 속 에피소드와 작가 '스타인'이 만들어 낸 시나리오 속 주인공 '스톤'이 사건을 풀어나가는 여화 속 에피소드가 극중극으로 교차되며 스토리가 진행되는 작품.

강홍석은 18인조 빅밴드와의 환상적인 하모니도 돋보였다. 강홍석만의 타고난 리듬감과 소울풀한 음색으로 스윙 재즈의 맛을 한껏 살리며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어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사진=샘컴퍼니

지난 '프랑켄슈타인'에서도 완벽한 1인2역 연기로 관객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던 박혜나는 이번 작품에서도 폭 넓은 감정연기로 각 캐릭터에 생명력을 더하는 한편, 현실과 영화에서의 파트너에 따라 섬세하고 감각적인 표현을 더하며 두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

마지막 공연을 마친 강홍석은 "지금까지 해왔던 역할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연기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즐거웠다. 음악부터 장르까지 새로운 작품이라 어려울 때도 많았는데 모두 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열심히 한 모든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제작진덕분에 마지막까지 즐겁게 공연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시 한번 감사인사 전하고 싶고, 또 한번의 도전이었는데 새로운 모습에도 박수 쳐주시고 응원해주신, 함께 즐겨 주신 모든 관객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샘컴퍼니

박혜나는 "너무 좋아했던 음악과 배우들.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새로운 작품인 만큼 함께 열심히 만들었고, 덕분에 매 순간 새로운 호흡으로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 지난 여름부터 지금까지 뜨겁게 달려와준 배우들, 스태프들, 제작진에게 감사하고, 매 공연 뜨거운 박수로 함께해주신 관객 분들이 있어 작품이 완성될 수 있었던 것 같다. 마지막까지 함께해주신 관객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인사 전하고 싶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홍석은 현재 방영 중인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로, 박혜나는 2020년 1월 일본 '데스노트' 무대로 활약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