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켄지 데이비스가 사라 코너 뺨치는 걸크러시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21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10월 30일 개봉하는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팀 밀러 감독과 주연 배우 ‘T-800’ 아놀드 슈왈제네거, ‘사라 코너’ 린다 해밀턴, 슈퍼 솔져 ‘그레이스’ 맥켄지 데이비스, 인류의 미래 ‘대니’ 나탈리아 레이즈, 최첨단 터미네이터 ‘Rev-9’ 가브리엘 루나가 참석해 한국은 물론 아시아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김수(라운드테이블)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탄생시킨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28년 만에 제작을 맡고 ‘데드풀’ 팀 밀러 감독이 연출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와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역사상 최고 SF영화 중 하나로 꼽히는 ‘터미네이터 2’의 다음 이야기를 그리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이 돌아와 기대를 높이는 이번 작품은 더욱 강력해진 액션 스케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새출발을 알린다.

‘툴리’ ‘블레이드 2049’, 넷플릭스 ‘블랙 미러’ 시리즈로 알려진 맥켄지 데이비스는 이번 영화에서 슈퍼 솔져 그레이스 역을 맡아 178cm 신장을 사용해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액션 연기를 마음껏 펼친다.

그는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본 적 없었는데 오디션을 보고 1, 2편을 보게 됐다. ‘터미네이터 2’는 정말 예전 영화 같지 않았다. 지금 시대에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영화였다”며 “그레이스는 사라 코너뿐만 아니라 ‘에이리언’ 리플리 같은 스타일의 캐릭터다. 인간적인 여성이며 강인하지 않나. 그들의 단단한 몸을 보면서 저도 그런 몸을 만들어 강인한 분위기를 풍기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맥켄지 데이비스가 슈퍼 솔져로 등장해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10월 3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