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정교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음향 기기의 명가 브랜드 ‘파이널’의 ‘D8000 Pro Edition’을 선보였다.

‘D8000 Pro Edition’은 섬세한 음질을 유지하면서 일반 소비자보다 더 큰 음량으로 청취해야하는 녹음 엔지니어의 요청에 따라 제작된 전문가용으로 ‘D8000’의 에어 필름 댐핑 기술(AFDS, Air Film Damping System)을 튜닝한 제품.

AFDS는 공기의 흐름을 조절하여 섬세한 고음역대와 다이내믹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저음역대를 겸비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파이널만의 기술이다. ‘D8000 Pro Edition’은 이를 재구성하여 역동적인 클래식 음악에 최적화된 오리지널 모델 ‘D8000’보다 압축된 락/팝 음악에 더 잘 어울리도록 설계되어 보다 더 선명하고 향상된 사운드 밀도와 조화로운 톤을 자랑한다.

‘D8000 Pro Edition’은 ‘D8000’과 마찬가지로 수리 및 향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도록 거의 모든 부품을 분해할 수 있게 설계 되었으며 색상은 블랙과 실버가 있다. 실버 색상은 주문 제작으로만 진행된다.

런칭 행사는 10월 18일부터 27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진행되며, ‘D8000 Pro Edition’의 출시가는 565만원이다.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주)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