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가 핼러윈 데이를 맞아 ‘그린 클린 챌린지’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파머시 제공

‘그린 클린 챌린지’는 지난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다수의 뷰티 덕후들이 진하고 화려한 할로윈 메이크업을 파머시의 시그니처 클렌징 제품인 ‘그린클린’으로 지우는 영상을 그들의 SNS에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은 캠페인이다. 지난해부터 이뤄진 파머시 만의 행사로, 올해는 한국에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캠페인 참여 방법은 핼러윈 분장 메이크업이나 이에 준하는 짙은 메이크업을 파머시 그린클린을 이용하여 지우는 영상을 촬영하고, 해당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필수 해시태그인 #파머시 #그린클린챌린지 등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진행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8일이다. 당첨자 3명에게는 '그린클린'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인 200ML 점보 사이즈 본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파머시는 핼러윈을 맞아 기존의 100ml ‘그린 클린’보다 2배 큰 용량의 ‘점보 그린 클린’ 200ml를 100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그린클린’은 미국 세포라 클렌저 판매 1위(2019년 1~10월 누적판매 기준)를 한 ‘글로벌 국민 클렌징밤’으로 불리며 국내에서는 미세먼지와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 효과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다. 이중 세안 없이 마스카라까지 한 번에 깔끔하게 지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