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보컬퀸’ 소녀시대 태연의 정규 2집 ‘Purpose’ 트랙 리스트가 공개돼 화제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연 정규 2집 ‘Purpose’는 10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불티 (Spark)’를 비롯해 ‘Here I Am’ ‘Love You Like Crazy’ ‘Do You Love Me?’ ‘Gravity’ 등 작년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미발표곡, ‘Find Me’ ‘하하하 (LOL)’ ‘Better Babe’ ‘Wine’ ‘City Love’ 등 신곡 10곡이 담겨 있으며 음반에만 추가 수록된 싱글 발표곡 ‘사계’ ‘Blue’까지 총 12곡의 다채로운 음악으로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불어 태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소녀시대 계정을 통해 태연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는 물론,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 공개, 21일 오후 12시에는 태연의 매혹적인 보컬과 재지한 느낌의 악기 연주가 돋보이는 ‘하하하 (LOL)’가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태연의 컴백을 기념해 정규 2집 앨범 콘셉트 이미지로 꾸며진 스페셜 사진전 ‘PURPOSE: THE EXHIBIT’도 서울과 부산에서 펼쳐지며 서울은 10월 22~27일 용산구 가나아트 한남에서, 부산은 23~27일 수영구 F1963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