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유닛이 운영하는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올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플리스의 다양한 제품 및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9 플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스토어가 진행 중인 ‘2019 플리스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올 F/W 시즌 아우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플리스 제품 대상 전체 10% 할인 쿠폰이 제공돼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서울스토어는 플리스 제품 매출 급상승에 힘입어 ‘2019 플리스 프로모션’에 함께한 플리스 브랜드 판매 랭킹을 공개했다. ‘자수로고 양털자켓 후리스 후드집업’ 제품을 6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켄모노’를 비롯한 ‘폴카폴카’, ‘어커버’, 제품 등이 상위 Top5에 랭크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서울스토어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플리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제품 정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 중에 있다. 패션∙뷰티∙일상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 이번 ‘플리스 기획전’ 협업 프로젝트가 대표적인 예다. 현재 유튜브에서 서울스토어 플리스를 검색해보면 크리에이터들이 서울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플리스 제품을 활용하여 제작한 ‘아우터 하울’ 콘텐츠들을 다수 볼 수 있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브랜드 제품 가격은 물론 착용샷, 착용감, 코디 활용 방법 등 자세한 후기를 확인해 볼 수 있다. 크리에이터들은 영상과 함께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울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인 친구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있어, 구독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울스토어의 ‘2019 플리스 프로모션’ 이벤트 및 플리스 랭킹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서울스토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