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 외식이 잦아지는 가을을 맞아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오늘(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다인힐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G다인힐 제공

이번 이벤트는 10월부터 시행한 다인힐의 멤버십 혜택인 ‘다인힐 클럽’의 탄생과 함께 가을 시즌을 맞이해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SG다인힐 9개 브랜드의 전 매장에서 진행하며 일정 금액 결제 시 기프트카드를 제공하고 멤버십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먼저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 화덕피자 전문점 ‘핏제리아 꼬또’,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 중식 브랜드 '메이징에이'와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는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결제 시 기프트카드 5만원권, 80만원 이상 결제 시 기프트카드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투뿔등심 고담', 평양냉면과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은 6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결제 시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기프트카드와 함께 ‘블루밍가든’, ‘핏제리아 꼬또’ ‘오스테리아 꼬또’ ‘메이징에이’ ‘썬더버드’는 결제금액의 3%의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되며 ‘붓처스컷’ ‘투뿔등심’ ‘투뿔등심 고담’ ‘로스옥’은 결제금액의 2%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