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가라면 서러운 연예계 금슬 대표 최수종♥하희라가 오붓한 한 달 살기를 떠난다.

21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다시 돌아온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해 출연 당시 결혼 25주년을 기념하는 감동적인 은혼 여행을 통해 남다른 부부 금슬을 자랑하며 ‘너는 내 운명’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재합류 소식을 알렸다.

약 1년 반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달달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최수종은 “여전히 하희라를 보면 설렌다”라며 방송 불가 수준의 애정 고백을 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특히, ‘너는 내 운명’의 새로운 사랑꾼으로 등극한 윤상현도 원조 사랑꾼 최수종 앞에서는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금슬에도 뜻밖의 위기가 찾아왔다. “날 보면 설레요?”라는 최수종의 질문에 하희라는 “26년 됐는데 아직까지 설렌다는 부부가 있을까요?”라며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 설레지 않는다는 말에 충격을 받은 최수종은 하희라에게 한 달 동안 익숙한 서울을 떠나 시골 마을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자고 제안했다.

한편, 이날 한 달 살기 짐을 싸던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옷 방이 최초로 공개됐다. 완벽히 깔끔하게 정리된 옷방은 ‘깔끔 왕’ 서장훈도 기함할 정도였다.

또한 “짐을 가져가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라는 논리를 제시하며 온갖 짐을 챙기려는 ‘논리 왕’ 하희라와 ”최소한의 짐만 깔끔하게 정리해 가자“라는 ‘정리 왕’ 수종의 피 튀기는 ‘짐 싸기 이몽’이 대폭발하기도 했다. 과연 이런 상황에 한 달 살기를 통해 두 사람은 설렘을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설렘을 찾아 떠나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한 달 살기’ 프로젝트는 21일(월)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너는 내 운명’은 기존보다 한 시간 빠른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