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에게 ‘인생 로맨스’로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이 글로벌 대세 그룹 갓세븐(GOT7)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10대와 20대 관객들이 온라인과 SNS상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금주에도 흥행 열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너를 만난 여름' 갓세븐 추천 영상 캡처

‘너를 만난 여름’은 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 너♡나=최고의 우리라는 공식을 만든 두근두근 첫 연애 바이블이다. 메가 히트 콘텐츠 ‘최호적아문’ 원작으로 동명 웹드라마는 조회수 누적 20억뷰를 넘고 영화는 한화로 700억원 이상의 수익을 거둬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에 이어 다시 한 번 달콤 로코의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너를 만난 여름’의 추천 영상으로 글로벌 대세 그룹 갓세븐이 나섰다. 갓세븐은 “열일곱, 가장 빛나던 시간의 첫사랑의 우정, 청춘을 담은 달콤한 로코”라면서 “우리를 아름다운 시간으로 데려다 주는 정말 아름다운 영화”라고 소개했다.

이어 “배우들의 연기와 음악, 영상이 너무 예쁜 영화로 친구들과 함께 보러 가시면 정말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영화를 강력 추천했다. 마지막으로 “많이 관람해주세요”라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한편 갓세븐은 12월 4일, 5개월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다. 현재 월드투어 ‘킵 스피닝’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이 10대와 20대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영화 속에서 ‘너♡나=최고의 우리’라는 공식을 완성한 배우 진비우와 하람두의 달콤청량한 열연에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입덕을 알리는 리뷰를 쏟아내고 있어 화제다. “겅겅 정말 귀여워. 진짜 제일 귀여워” “진비우 배우님 보러 진짜 애정합니다” “진짜 3차 뛸 예정. 진비우 너무 잘생겼다”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내비치며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갓세븐의 추천 영상으로 더욱 기대를 높이는 ‘너를 만난 여름’은 10월 16일 롯데시네마 단독 전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