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안현모 "남편 라이머 미식가...난 맛있으면 장땡"(옥탑방)

안현모가 남편 라이머와 반대되는 식성을 밝혔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21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안현모가 출연했다. 

이날 미슐랭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정형돈은 안현모에게 "맛집을 찾아다니는 걸 좋아하는 고급스런 이미지다"라고 했고 안현모는 "밥에 돈 쓰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 집에 있는 거 먹는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식 여행을 잘 다니지 않는데 남편(라이머)은 정말 엄격하다. 저는 제가 맛있으면 장땡이다"라고 밝혔다. 안현모는 미슐랭 식당에는 못 가봤다며 에피소드가 없어 미안해했고 김숙은 "문제만 잘 맞히면 장땡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수정 교수, 전화찬스 포기 선언 "모르겠어요"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안현모 "목 디스크 때문에 운동 힘들어" icon갤러리로 간 헉슬리, ‘핸드크림 센티드신’ 팝업스토어 성료 icon임태훈 "황교안 黃 NSC, 박근혜 탄핵 이틀전 쿠데타 계획" iconNEW 로즈내음! ‘끌로에 로’ 향수 출시 icon이영은 항암치료 시작 전 송민재와 애틋한 통화...고통 속 눈 질끈 icon'여름아 부탁해' 김사권, 윤선우에 뼈아픈 조언 "바람 피지 마" icon보온와 격식 사이...실루엣 강조한 ‘코트형다운’ 눈길 icon'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백혈병 치료 위해 삭발...母김혜옥 눈물 펑펑 icon최성재, 이혼-친권 포기 선언 "사장 자리만 유지해달라" icon'유령을 잡아라' 김선호, 소매치기 놓치고 지하철 시체 발견 icon순우리말 '똘기' 뜻은? "그 감은 아직 '똘기'"(옥탑방) icon'유령을 잡아라' 문근영X김선호 강렬한 첫 만남 소매치기 메뚜기 검거 icon'동상이몽2' 최수종 "축구할 때도 ♥하희라 생각...혼자만의 시간? 섭섭해" icon'아이콘택트' 박경례 子 "엄마가 나에 대해 뭘 알아" icon'아이콘택트' 박경례 명인, 아들에게 처음 차려준 생일상 icon'밥은 먹고 다니냐' 성현아, 700만원 남고 길바닥에서 울어 icon'밥은 먹고 다니냐' 성현아, 생활고 회상 김수미 품에 안겨 오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