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밥은 먹고 다니냐' 성현아, 700만원 남고 길바닥에서 울어

성현아가 생활고를 토로했다.

사진=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캡처

21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개그맨 임하룡과 배우 성현아가 출연했다. 

이날 김수미는 성현아에게 "연예계에서 경험이나 나이로 연장자인데 후배들한테 따뜻하게 해주고 싶다"며 "자의든, 타의든 스캔들을 겪고 하고 싶은 일을 못하고 세상의 눈치를 보고 사는 걸 끄집어내 이야기하고 싶다"고 했다. 

성현아는 "유모차 끌고 장 보다가 전화를 받았고 (무죄 판결을 듣고) 그런가보다 하고 끊고 다시 장을 봤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공백) 3년 동안 잃은 게 많다고 하지만 정작 나는 일상 생활하고 아이 키우고 하던 일 계속 했다"고 전했다.

성현아는 "많은 걸 다 잃었지만 가장 큰 걸 얻었다. 아기, 세상의 이치, 마음의 편안함을 얻었다. 돈 벌어도 우울증 걸리는 연예계지 않냐"고 했다.

그러나 경제적 위기가 있었다. 성현아는 "당시 아이랑 700만원이 있었다. 수입차 타고 다니고 내 집도 있던 내가 아무 생각도 없어졌다. 머리 속이 하얘지고 길바닥에 앉아서 울었다"고 말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아이콘택트' 박경례 명인, 아들에게 처음 차려준 생일상 icon검찰과거사위 “윤석열 개인사건에 검찰권 남용…정치수사 멈춰라” icon'아이콘택트' 박경례 子 "엄마가 나에 대해 뭘 알아" icon'동상이몽2' 최수종 "축구할 때도 ♥하희라 생각...혼자만의 시간? 섭섭해" icon'유령을 잡아라' 문근영X김선호 강렬한 첫 만남...소매치기 메뚜기 검거 icon순우리말 '똘기' 뜻은? "그 감은 아직 '똘기'"(옥탑방) icon'유령을 잡아라' 김선호, 소매치기 놓치고 지하철 시체 발견 icon안현모 "남편 라이머 미식가...난 맛있으면 장땡"(옥탑방)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수정 교수, 전화찬스 포기 선언 "모르겠어요"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안현모 "목 디스크 때문에 운동 힘들어" icon'밥은 먹고 다니냐' 성현아, 생활고 회상 김수미 품에 안겨 오열 icon'동상이몽2' 강남, 곽윤기 질투 "이상화 아이컨택, 미친 거 아냐?" icon이상화vs곽윤기 스케이팅 대결...강남 하트뿅뿅 "멋있어" icon태진아, 강남♥이상화 결혼에 시골 땅 쾌척 "집 지어 함께 살자" icon박민정, 코치 돌변 조현재 전지훈련...조개캐기 스쿼트+업고 갯벌 뛰기 icon박민정, ♥조현재 위해 전갱이 회까지...팔방미인 프로골퍼 icon'풍문쇼' 지연수 "악플러 두번 선처...잡아보니 동일인물 충격적" icon[오늘날씨] 아침 최저 11도, 낮 최고 24도...서울·경기·충남 초미세먼지 나쁨 icon노신영 전 국무총리 별세…32년간의 공직생활 icon홍정욱, 18세 딸 불구속 기소 “증거인멸‧도주우려 없어” icon성현아 사건 재조명, 무죄 판결에 남편 극단적 선택까지 icon정경심, 영장심사 내일(23일) 전망…입시비리-사모펀드 혐의 11개 iconEXID 솔지도 크리에이터 대열 합류?...유튜브 채널 'Soul_G' 개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