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패션 브랜드 피버타임과 협업한 디지털 룩을 공개했다.

‘스트리트 컬처’의 열정을 표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영감을 나누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의 파트너 피버타임은 매 시즌 개성 있고 트렌디한 룩으로 주목받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다. 베이직한 제품군을 중심으로, 생기 넘치는 액센트 컬러가 돋보이는 일러스트 기반 디자인을 통해 ‘나다움’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번 화보는 ‘말괄량이 삐삐’를 모티프로, 자유분방한 매력의 삐삐와 같이 당당한 매력과 순수함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 동심 가득 장난기가 엿보이는 메인 룩은 피버타임의 신제품 ‘아크 레더 후드’와 토니모리의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 ‘립마켓 시럽 틴트’로 완성했다. 블러셔와 주근깨를 강조한 토니모리의 메이크업과 파스텔톤의 피버타임 룩을 매치해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피버타임의 박시한 오버핏 후드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내며 탄력 있는 플랫 브러시로 초보자도 쉽게 그릴 수 있는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로 또렷하면서도 깊이 있는 아이라인을 연출했다.

여기에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젤리 시럽 제형으로 촉촉한 입술을 선사하는 뛰어난 발색력의 ‘립마켓 시럽 틴트’로 마무리하면 두 브랜드가 합작한 올가을 트렌디 룩이 마무리된다. 화보는 “Don’t forget to play” “I am amazing” 등 문구가 어우러져 유머러스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토니모리는 디지털 룩북 오픈을 기념해 공식 SNS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코팅한 듯 맑고 투명한 입술을 연출하는 토니모리의 ‘립마켓 시럽 틴트’와 피버타임의 맨투맨 티셔츠를 증정하는 행사가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