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의 종합식품브랜드 백쿡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더본코리아 제공

이전에 출시됐던 백쿡의 ‘만능소스’ 시리즈가 한 가지 소스로 수백 가지 요리를 할 수 있는 요리 초보자들의 치트키 아이템이었다면 신제품 ‘초간단 요리양념’시리즈는 특정 요리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하여 개발한 전용소스다.

‘소불고기양념’(160g)과 ‘매콤떡볶이양념’(155g), ‘궁중떡볶이양념’(190g) 3종으로 출시된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는 준비한 재료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돼 많은 공을 들이지 않고도 직접 요리해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소불고기양념’은 국내산 마늘과 대파를 듬뿍 담은 홈메이드 스타일의 소불고기 전용소스로, 고기를 재워둘 필요 없이 그대로 버무려 볶기만 하면 소불고기가 완성된다. ‘매콤/궁중떡볶이양념’은 고소한 파기름을 더해 일반 떡볶이와는 확연히 다른 깊고 묵직한 맛을 선사하는 떡볶이 전용소스다. 떡볶이를 일품요리처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기 좋다.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는 1회 사용 분량씩 파우치 타입으로 소포장해 조리 후 남은 양념을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상온 보관할 수 있어 캠핑이나 여행 시 활용하기 좋다. 1인가구나 자취생, 맞벌이 부부에게 더할 나위 없이 효율적인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이마트를 비롯해 11번가, G마켓, 옥션, 백쿡공식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백쿡 공식몰 기준 ‘소불고기양념’ 2300원, ‘매콤떡볶이양념’ 2500원, ‘궁중떡볶이양념’ 2700원이다. 자세한 상품 설명과 활용 레시피는 백쿡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