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이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10월 25~26일 홍대 밤거리에서 ‘2019 킹덤, 조선 좀비학교’를 오픈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김성훈 감독, 김은희 작가, 류승룡, 배두나, 주지훈, 김성규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돼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지난 1월 공개와 동시 전세계 190여개 국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킹덤’이 팬들을 찾아 나선다. 진정한 조선 좀비로 거듭날 수 있는 ‘2019 킹덤, 조선 좀비학교’가 개교해 오는 10월 25, 26일 홍대 일대의 핼러윈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2019 킹덤, 조선 좀비학교’에서는 좀비 분장부터 소리, 걸음걸이 교육 등 ‘킹덤’의 생사역(좀비)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는 다섯 가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올해 초 전세계에 K-좀비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킹덤’의 기억을 온몸으로 되살릴 이번 팝업존 이벤트로 ‘킹덤’ 시즌2에 대한 기대도 더욱 높아질 것이다.

조선 좀비학교 팝업존 이벤트 예고로 기대와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킹덤’은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