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DAY6(데이식스)가 오늘(22일) 저녁 5시 55분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2년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정규 앨범을 최초 공개한다.

DAY6의 정규 3집 ‘The Book of Us: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엔트로피)’는 지난 2017년 12월 발매한 정규 2집 '문라이즈(MOONRISE)'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 곡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는 달콤한 사랑이 가져온 혼란을 그린 노래다. 역대 타이틀 곡들 중 가장 빠른 BPM의 곡으로 스윙 장르의 그루브와 펑크 록의 폭발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이날 DAY6는 '6시 5분 전'을 통해 새 앨범이 공개되는 순간을 함께하고 호스트 이장원과 함께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한 소개와 작업 비화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DAY6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모든 앨범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들의 음악적 진정성을 선보였다. 이번 정규 3집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앨범을 준비하면서 겪은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DAY6는 최근 근황과 향후 활동에 대해서도 전할 예정이다. 현재 총 26개 도시에서 31회 공연을 펼치는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해외 활동 중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달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미국 투어에서는 한국어 떼창을 이끌어내며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등 해외에서도 K팝 대표 밴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6시 5분 전'은 저녁 6시 음원이 발매되는 순간에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 쇼로, 페퍼톤스 이장원이 진행을 맡는다. 매일 저녁 5시 55분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네이버NOW.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